N 방송 연예 사회 문화

나는 솔로, 돌싱글즈3 10기 옥순 유현철과 열애(결혼 재혼?)에 쏟아진 악플 네티즌 반응

KOR90 2022. 12. 12. 18:52
반응형

옥순은 최근 MBN '돌싱글즈3' 유현철과의 열애를 공개했다. 

 

최근 유현철과 옥순은 서로의 개인 계정에 댓글을 달고 좋아요를 누르며 열애 의심을 불렀다. 

 

유현철은 11일 "1시간 반 유쾌하고 재미있게 웃을 수 있는 대학로 연극 신나는 롤러코스터도 태워주셔서 감사합니다"라고 옥순과의 데이트를 인증하며 열애를 인정했다.

두 사람이 열애를 인정한 가운데, 옥순에게는 도를 넘은 악플들이 쏟아졌다. 

 

한 네티즌은 "방송에서 직장맘이라 연애 시간 갖기 어렵단 식으로 말씀하시더니 굉장히 자유로워 보이시네요"라고 비꼬는 듯한 뉘앙스의 댓글을 달았다. 

 

이에 옥순은 "인생을 낭비하지 마세요"라며 일침했다. 이어 또 다른 악플에는 "더 한 악플이 있었고 저도 사람인지라 기분이 너무 상해서 차단했습니다. 

 

그래서 해당 댓글은 지워진 상태이고요. 웬만해선 차단하고 대댓 달지 않습니다 저. 

 

지금 댓글들 보셔도 아실 거예요. 다른 악플들? 둬요. 그냥. 근데 도 넘는 건 제가 참아야 할 이유가 있나요,라고 분노했다.

한편 옥순은 현대모비스에서 생산직으로 근무 중이다. 충북 청주에 살고 있으며 7살 아들을 키우고 있다. 유현철은 피트니스 센터 대표로 슬하에 8세 딸을 두고 있다.

ENA 연애 예능 프로그램 '나는 솔로' 10기 옥순(가명)과 MBN '돌싱글즈3'의 유현철이 열애 사실을 공개했다.

 

#유현철 옥순 결혼, 남자친구, 여자친구, 남친, 애인,여친, 자녀, 자식, 아들, 딸, 이혼이유 성격차이, 이혼, 재혼, 결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