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외 반응

류승룡 주연 한국 영화 극한직업 관객수 제작비 손익분기점, 극한직업 일본반응 해외반응

KOR90 2019. 6. 3. 11:21
반응형

영화 극한직업,이 1500만을 돌파하며 역대 영화흥행 2위에 올랐습니다.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극한직업은 지난 2월 23일 기준 누적 관객 수 1천503만2천718명을 기록하면 박스오피스 2위를 차지했습니다.


극한직업 제작비 65억 원으로, 마케팅 비용 등을 포함하면 총제작비는 95억 원 안팎입니다.



이 영화가 현재까지 올린 극장 매출은 1293억 원으로, 제작비의 13배가 넘습니다.


아래 영화 극한직업 일본반응.


[JP] 영화 "극한직업" 日 네티즌 "빨리 일본에서도 개봉해라!"


한국영화 흥행 기록을 세우고 있는 극한직업이 해외개봉을 차근차근 진행중인것 같습니다.


일본에는 아직 개봉전이지만 이미 입소문을 타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는데요. 일본 SNS 반응을 모아봤습니다.




<SNS 반응>



mogyoil
일본 개봉할땐 굳이 번역안해도 될 제목일지도 모르겠네요



achimisuru
극한직업을 보면 무조건 먹고 싶어진다는 치킨



nogaki1985
제목만 들어도 재밌을것 같다



stmms___
극한직업보러 한국 가고싶다. 일본에서도 개봉하겠지만



coloney10495
너무 기대한것 같습니다. 제가 기대를 너무 많이 했나봐요



22KeQuan
오랜만에 1000만이네요


guzeltamtam
드라마는 'SKY 캐슬' 영화는 '극한직업'이 대박이네요~



chestrcux
완전히 노마크였는데 극한직업 관객 동원수 대박이네



lazsango9
이 기세로 일본에서도 빨리 개봉해줬으면



pontabini
1000만 넘어버렸군요. 이래도 일본에선 큰 극장에선 안해주겠지



kakimukivrc
한국 영화였구나. 상당히 화제같네요



Pray_soom
한국 개그 영화는 한 무리있으면 여자만 젊고 예쁜 사람이네
그리고 마지막엔 남자랑 사귐



tohleemark
무조건 본다. 빨리 일본에서도 개봉해라!



pellysu7
하균... 처음본게 악녀여서 섹시 와일드 아저씨라고 생각했는데 
도둑들이나 극한직업 덕분에 섹시하고 초 귀엽다라는걸 배웠습니다



jieyuiyuiko
극한직업을 배급하는 회사는 
양념 치킨의 보급에 노력하는게 좋다고 생각합니다



TGIFui
뺑반 보고 싶었지만 극한직업 스크린수에 완전 밀려있음



kns_camp
춤추는 대수사선에서 "수배자가 나타나길 감시할 목적으로
그 지역에서 튀김가게를 시작하니까 돈을 벌어버렸다"라는 
짧은 에피소드가 있는데 이 부분을 엄청 좋아해서 
극한직업은 그 부분만 부풀려준 꿈같은 영화입니다



soritaka178
한국 영화 극한직업 최고로 웃었다. 유해진 럭키를 넘었습니다ㅎ



yuri0728
남편과 영화 보러 다녀왔습니다. 지금 유행하고 히트중인 
극한직업이라는 영화입니다. 말 몰라도 재미있더라구요
배우들도 연기 잘하고 나중에 알아보니 감독이 
스무살을 찍은 감독이었다. 다른 작품도 보고 싶네요



jieyuiyuiko
일본 개봉은 언제 하나요?



unforgiven_0909
올해는 류승룡 해라는 느낌



shirotora2017
류승룡 이분도 굉장히 연기의 폭이 넓은 분이네요



soritaka178 
한국 영화 '극한직업을 보고 치킨이 먹고 싶어져서 
서울대 입구역 포장마차에서 6000원치 
혼자서는 먹을수 없는 양을 포장해왔다. 그리고 남김



orui04
무거운 주제인지 뭔지 전혀 갈피를 못잡겠다



A4I1k
동방신기 창민이도 보러갔어?!



achimisuru
뚜껑을 열어보지 않으면 모르는게 한국 영화니까요



asahi_globe
경제 침체의 탓인지 한국은 어찌됐든
웃긴 영화가 대히트하고 있습니다



pontabini
국제시장보다 좋아? 스타도 일절 안나오는 
수수께끼 영화같은데 얼마나 재밌을지 되게 궁금하네



saruKmovie
오늘안에 역대 2위가 될 전망, 거참



oyasumihandsome
언니의 감상 "한국을 잘 알고있는 사람이라면 
재미있을꺼라 생각하는데'였다. 한국스러운 얘기같다



noemimalone1979
한국인이 좋아하는 프라이드 치킨이 많이 나온답니다



ad29a266f694440
첨에는 군대 이야기라고 착각함
모르는 배우뿐이지만 보고싶다



achimisuru
류승룡, 최근 몇년의 흥행 부진을 전부 탕감 아니면 그 이상이네
도대체 언제까지 이런 추세가 이어질지



manamiiko827
극한직업 궁금함. 왜 그렇게 인기일까
지난번 서울 갔을때 보고올껄 그랬다...



nekonekominmi
일본에서도 방영했으면 좋겠다



peninsullusion
코미디니까 폭력 묘사 조금 덜어냈으면 좋았을듯



yumemoyt
감독이 써니나 타짜2 신의손 각본, 연출을 담당했었구나



unforgiven_0909
슬슬 기세가 시들줄 알았는데 의외네



vf350
극한직업 빨리 보고 싶습니다
굉장히 통쾌한 영화라고 들었습니다



saruKmovie
제작자도 의외일 정도로 대히트했네요



yuka76p
유행에 편승해 '극한직업'을 보고왔다. 정말 재밌었음
이건 역대 최고일듯, 아직 기록은 더 늘꺼라 생각함
꾸미지 않은 하늬도 좋아 개추!!



fujisuntarou
일 없어서 영화 보러가는건가? 아니면 0하나를 늘린겁니까! 
극한입니까! 정말 이 나라의 경제가 파탄하고 있는것 같네요! 납득!



HARO_des
뉴스 사이트에서 본 극한직업의 줄거리가 
너무 바보같아서 되게 보고싶다



oshigaikigai531
아이즈원 채원이 봤다는 그 영화, 보고싶네요



mipo_fokmds09
인천국제공항 내 CGV에서 극한직업 감상
너무 웃어서 눈물이 나왔다. 연기파 배우들의 개성을 살리면서 
템포좋게 이래도 되나 싶을 정도로 웃겨준다
대사를 완벽하게 이해할수 없어도 정말 재밌었다
좋아하는 배우뿐이라 기뻤지만 진선규씨 최고였습니다



pellysu7
극한직업팀 인스타 다들 귀엽네...
역시 다함께 치킨 전대 결성해보자!!



ruisiromugi
이 영화에서처럼 빛나는 진선규씨의 작품은 아직 본적이 없다
어쨌든 극한직업 빨리 보고싶다..



BeatriceSendai
안녕하세요. 주말 서울에서 김남길의 신작 영화 
'기묘한 가족' 무대 인사와 작품들을 보고 왔습니다
남길씨는 빠졌지만 모두 편안한 분위기로 인품이 전해져 왔습니다
그리고 화제의 극한직업도 감상. 역시 불평없는 재미
2작품, 각각 다른 특색있는 코미디로 둘다 맘껏 즐길수 있었습니다



piroringo
뺑반은 극한직업과 같은 시기라 
개봉 시기가 나빴던게 패인인건가 (> _ <) 그래도 대단



mipo_fokmds09
세부적이고 전문적인 단어는 몰라서 흘려보고 있습니다 
빠른 대사가 많아서 알아듣기 어려웠지만 보고있는 것만으로도 웃기다랄까... 
모두 이해하고 보면 더 웃을수 있었을까...



jieyuiyuiko
극한직업 곧 1500만명, 싫다
대만도 분위기가 오르고 있는것 같은데 부럽네



번역기자:ParisSG 
해외 네티즌 반응
가생이닷컴 www.gasengi.com
위 출처의 변형,삭제등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또한 어떠한 형태로든 가생이닷컴 모든 번역물의 2차 가공,편집등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노골적인 인종차별성 댓글 및 부적절한 글은 통보없이 삭제 합니다.(또는 댓글 금지조치) -운영팀-


#극한직업 손익분기점, 극한직업 해외반응, 이하늬, 진선규, 이병헌 감독, 이동휘, 출연 배우, 공명, 한국 코미디 영화, 순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