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 방송 연예 사회 문화

박명수 부인 한수민 성형전 사진 아내 이혼 재혼 루머 젊은시절 재산 사주, 박명수 고향 나이 학력 군대(병역) 근황

KOR90 2019. 6. 9. 21:00
반응형

개그맨 박명수 전라북도 군산 출생, 초등학교 4학년때 서울로 이사와서 방화동에서 성장했습니다.


공항고등학교 졸업 후 1993년 MBC 개그콘테스트에서 김학도와 함께 장려상을 받으면서 데뷔. 개그맨 동기는 표영호, 홍기훈, 김학도, 서경석, 이윤석입니다.


1999년 가수 데뷔, 2006년부터 MBC 무한도전 에서 호통개그, 비난개그, 자칭 제8의 전성기 설정으로 국민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한때 교촌치킨 여의도점을 운영했고 현재는 치킨 사업을 그만뒀으며, 왕관표 임실치즈피자 서울지사장을 맡고 있습니다.

신체적 약점인 탈모 사업에 뛰어들어 동생 박형수와 함께 거성닷컴 운영중.

2008년 4월 6일 서울시 소공동 롯데호텔 크리스털 볼룸에서 8살 연하의 의사 한수민씨(해바라기의원 원장)와 결혼, 2008년 8월 10일 딸 박민서양을 얻었습니다.

한수민 집안, 부모님이 모두 교육자셔서 엄격함이 심해 대학교 MT도 못갔다. 당연히 배낭여행은 꿈도 못 꿨다,고합니다.


박명수 군대 면제 이유(사유) 과거 군 면제 사유를 밝힌 바 있습니다.


박명수는 눈이 나빠서 갈 수 없었다,고 또 다른 방송에서는 마이너스 9디옵터까지 시력이 떨어져 면제가 됐다,고 밝힌 바 있습니다.


박명수 재산, 2011년 서울 성북구 성신여대에 위치하고 있는 부동산 건물을 29억으로 매입, 2014년 46억으로 빌딩을 매도 했습니다.

또 방배동에 빌딩을 88억원에 매입, 신축 해서 150억원의 빌딩을 만든후 시세 차익 40억 수익을 만들었다고 합니다.


한수민 젊은시절 과거사진


70년 개띠 남성, 78년 말띠 여성 사주 궁합?

책임감 강한 열혈남성과 우아한 고집녀의 만남.

서로 각기 다른 재주와 장점이 있었으므로 보완해 나간다면 더할 나위 없는 행복하고 평온한 결혼생활을 영유해 나가게 됩니다.

남자의 책임감과 열정에 여자가 변함없는 사랑과 믿음을 갖게 되고 남자 또한 최선을 다하게 되는 최고의 궁합.

재물 재산 관리에서 전적으로 여자의 의견을 들어주면 더욱 좋아지므로 남자는 늘 아내에게 조언을 구하고 의논해야 더 많은 부를 축적해 나갈 수 있습니다.

남성이 아내 말을 잘 들으면 가정에 부귀영화가 가득하게 되어 평온한 말년을 보내게 될 것입니다.

한편 포탈 연관검색어 한수민 성형전 사진 성형수술 루머 찌라시 입니다.

보기 한수민 남편 박명수 프로필




박명수 코미디언, 가수
나이 1970년 8월 27일 (만 48세) 고향 전북 군산시

신체 171cm, 72KG, 혈액형 A형, 종교 개신교
가족 부인 한수민, 자녀 1녀, 소속사 거성엔터테인먼트 대표

학력 공항고등학교, 명지대학교

루머 이혼 재혼 동명이인(연극배우) 입니다.


#박명수 고향, 리즈, 병역, 유명 연예인 아내 협박 찌라시, 박명수 학력, 성형전후, 직업, 누구, 술집, 호스트바, 사주팔자, 30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