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외 반응

카타르 월드컵 H조 한국 가나 일본반응 '현지 실황 해외반응 후반전 전반전'

KOR90 2022. 11. 29. 00:11
반응형

후반전: 가나 볼에서 킥오프, 후반전 시작
후반 0분

25 정우영 (#25) OUT → 17 나산 호 인

후반 2분

교체를 기준으로 후반에 포메이션이 약간 변경된 것으로 보인다.

후반 5분

멘사는 왼쪽 측면에서 빠른 크로스를 보내지만 팀 동료들에게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후반 5분

램프티가 루즈볼을 집어 들고 페널티 에어리어로 들어간다. 성흥민을 피하고 왼발 하나를 내줘 프레임으로 날아갈 수 없다

후반 6분

김진수는 치료를 받고 있다. 출혈의 출현

후반 7분

경기장으로 돌아온 김진수

후반 8분

김진수가 왼쪽 측면에서 아웃스윙 크로스를 전달한다. 골문 앞에서 조규성이 몸을 내던지며 강력한 헤딩슛을 날렸지만 아티지지가 막아냈다. 불행히도 골은 득점되지 않았습니다.

【대한민국 vs 가나】가나 골키퍼 아티 지 구이가 슈퍼 세이브를 합니다!0:21
【대한민국 vs 가나】가나 골키퍼 아티 지 구이가 슈퍼 세이브를 합니다!

후반 9분

김진수는 프리를 받아 페널티 에어리어 왼쪽에서 바깥쪽 크로스를 보냈지만 곧장 먼 쪽으로 향했다.

후반 9분

빠른 카운터를 배포합니다. 윌리엄스는 페널티 에어리어 안에서 기다리지만 공은 앞에 있는 상대에 의해 클리어됩니다.

후반 10분

왼쪽 CK를 이겼습니다. 키커 J Ayu가 크로스를 보냈고, 김문환의 헤더로 클리어링된 공은 골대를 향했다. 그러나 크로스바 위에서 약간 분리됩니다.

후반 11분

그는 계속해서 왼쪽 CK를 득점했지만 결정적인 기회를 얻지 못했습니다.

후반 12분

22 권창훈 아웃 → 18 이강인

후반 13분

GO O O O AL! ! 이가닌은 왼쪽 측면 상대 진영 중앙의 람티로부터 공을 받아 즉시 크로스를 전달했다. 조규성은 이에 반응해 완벽하게 어울리는 헤더로 골문 정면으로 달려갔다. 이것은 프레임을 포착하고 1 점을 반환합니다.

후반 16분

GO O O O AL! ! 김진수는 성흥민의 스루볼에 반응해 왼쪽 측면 골라인에서 직접 크로스를 전달했다. 조규성은 먼 쪽에서 기다렸다가 강력한 헤더를 쳤다. 격렬하게 그물을 휘두르고 태국으로 돌아 가기

후반 19분

황인폭탄은 머리를 잡고 경기장에 쓰러진다

후반 19분

경기가 중단되는 동안 Amarty는 팀원들에게 열정적인 지시를 내립니다.

후반 21분

황인범은 경기장 밖에서 치료를 받은 후 머리에 붕대를 감고 경기에 복귀했다.

후반 21분

윌리엄스는 페널티 에어리어 안에서 슛을 날렸지만 그 전에 오프사이드였습니다.

후반 23분

GO O O O AL! ! 멘사는 왼쪽 측면 상대 진영 깊숙한 곳에서 그라운더 크로스를 전달한다. 윌리엄스는 가까운 쪽에서 오른발 슛을 날렸지만 먼 쪽에서 프리킥을 기다리고 있던 것은 쿠두스였다. 신중한 그라운더를 밀어 게임에서 승리하는 데 성공하십시오.

아베마
후반 27분

필드 플레이어는 공격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최종 라인에서 기회를 찾습니다.

그는 오른쪽 측면에서 크로스를 보냈지 만 불행히도 골문 앞에서 그의 측면으로 가지 않았습니다.

후반 28분

손흥민이 상대 진영 중앙에서 드리블을 시작한다. 그가 즉시 가속할 때, 그는 Lampee에게 쓰러지고 페널티 에어리어 앞 중앙에서 프리킥을 얻습니다.

후반 28분

램프 티에 대한 옐로우 카드

후반 29분

공의 측면에 서 있는 것은 성흥민과 정우영

후반 30분

키커는 이간인입니다. 왼발로 스윙하면 공은 벽을 넘어 골대 오른쪽 하단의 절묘한 경로로 들어갑니다. 그러나 그는 Atijigi에 의해 훌륭한 세이브를 만났고 불행히도 그물을 흔들지 않았습니다.

후반 31분

김진수는 높이 올라간 루즈볼에 반응해 페널티 에어리어 왼쪽에서 직접 슛을 날렸다. 그러나 그는 Amarty에 의해 휩쓸려 갔고 불행히도 목표가 아니 었습니다.

후반 32분

김용권의 옐로카드

후반 32분

벤치에서 황위조는 경기를 준비한다.

후반 33분

2 램프 티 아웃 → 3 오도이 인

후반 33분

10A 아유 아웃 →8 셰어 인

후반 33분

9J 아유 아웃 →22 술레마나 IN

후반 33분

5 정우영 OUT → 16 황의조 IN

후반 37분

윌리엄스는 자신의 하프에서 드리블하여 페널티 에어리어로 들어갔다. 체래는 패스를 받아 페널티 에어리어로 들어갔지만 김승규는 마지막에 그를 넓게 걷어찼다.

후반 38분

20 쿠두스 아웃→23 지크 인

후반 38분

올바른 CK를 획득했습니다. 키커 첼레의 크로스는 머리로 리바운드되지만 압둘 사메드는 흘린 공에 반응합니다. 그는 오른발로 발리슛을 했지만 목표물을 잡지 못했다.

후반 39분

김진수는 페널티 에어리어 왼쪽으로 흘러간 공을 집어 왼발로 친다. 그러나 크로스바보다 약간 위로 떨어집니다.

후반 41분

정확한 측면 변경으로 양쪽을 활용하십시오. 그는 잘 조준된 크로스를 던졌지만 공중에서 경기를 잃었고 슛을 할 수 없었습니다.

후반 42분

멘사는 경기장에서 치료를 받고 있다. 다리를 잡고

후반 43분

14 멘사 아웃 → 17 바바 인

후반 45분

김문환은 영리한 드리블로 체레를 흔들고 중앙으로 빠른 크로스를 보내지만 바바의 필사적인 클리어링에 부딪힌다.

후반 46분

성흥민이 페널티 에어리어 왼쪽에서 오른발 슛을 날렸다. 그는 좋은 상태이지만 코스에 들어온 수비수에 의해 막혔습니다.

후반 47분

상대방의 맹공격에 직면하고 오랫동안 견뎌야합니다.

후반 47분

4 김민재 아웃 → 20 권경원 IN

후반 49분

손흥민이 페널티 에어리어 왼쪽에서 드리블을 하고 마지막에 왼쪽 CK를 따냅니다.

후반 49분

키커 성흥민이 오른발로 빠른 크로스를 전달했지만 팀 동료들에게 연결되지는 않았다.

후반 49분

초규성은 페널티 에어리어 왼쪽에서 강력한 왼발 슛을 날렸다. 그는 가까운 쪽의 상단을 노렸지만 Atijigi의 좋은 수비를 만나 들어갈 수 없었습니다.

후반 51분

초규성이 페널티 에어리어 안에서 플로팅 패스를 받는 것을 목표로

후반 51분

팀 동료가 페널티 에어리어 오른쪽에서 중앙으로 머리를 보내자 초규성은 골문 앞에서 다이빙을 한다. 그러나 그는 Atijigi에게 한 손을 뻗어 펀치로 클리어됩니다.

후반 54분

페널티 구역에 들어가는 횟수가 매우 많습니다.

후반 54분

이강인이 페널티 에어리어 왼쪽 구석 부근에서 크로스를 보냈고 손흥민이 먼 쪽에서 응수했다. 머리로 경쟁하지만 헤더를 칠 수는 없습니다.

후반 55분

올바른 CK를 획득했습니다. 키커는 왼발로 크로스를 보내지만 상대는 머리로 리바운드합니다.

후반 55분

이가닌은 페널티 에어리어 오른쪽 구석 근처에서 중앙으로 방향을 돌려 왼발 슛을 날렸다. 그러나 프레임에서 크게 벗어납니다.

후반 56분

올바른 CK를 획득했습니다. 그러나 이 세트피스는 열리지 않습니다.

후반전: 게임 종료. 가나, 3-2 승리
후반 57분
대한민국

파울로 벤투 감독에게 레드 카드

 

처음 50분

왼쪽 CK 우승

전반전 49'

그들은 공격하기 위해 양쪽 측면을 이용했지만 결국 골키퍼 Atijigi가 그들을 저지했습니다.

전반전 48'

키커 J Ayu는 오른발로 날카로운 크로스를 보냅니다. 그러나 그는 골 에어리어 왼쪽에서 상대에 의해 지워졌습니다.

전반전 47'

J-Ayu는 왼쪽 측면의 상대 지역 깊숙이 붙어 왼쪽 CK를 이깁니다.

전반전 46'
추가 시간은 5분 동안 표시됩니다.

처음 45분

정우연은 페널티 에어리어 앞 왼쪽에서 오른발로 날카롭고 휘어진 슛을 날렸지만 박스 오른쪽으로 살짝 굴절됐다.

처음 45분

황인범이 페널티 에어리어 왼쪽 구석 부근에서 왼발 크로스를 보냈다. 목표 앞에서 팀원들은 머리를 만났지만 목표로 이어지지는 않았습니다.

전반전 43'

성흥민은 적진의 얕은 위치에서 개인 기술로 깊숙이 돌진하지만 결국 Amarty에게 처리됩니다.

전반전 42'

정우연은 중요하지 않은 것 같다

전반전 42'

정우연이 얼굴을 잡고 경기장에 쓰러지고 있다

J Ayu는 김민재에게서 공을 받아 왼쪽 측면으로 전진하지만 커버된 수비수에게 처리됩니다.

전반전 38'

성흥민이 페널티 아크 근처에서 나와 공을 지키지만 잠시 후 오프사이드 플래그가 올라갑니다.

그들은 초반에 압박을 받았지만 미드필드에서 차이를 만들기 위해 잘 공격했습니다.

전반전 34'

GO O O O AL! ! J Ayu는 상대 진영에서 천천히 공을 패스한 후 왼쪽 측면 상대 진영 중앙에서 오른발로 정확한 크로스를 전달합니다. Kudus는 완벽한 시간에 목표 지역으로 뛰어들어 머리로 만납니다. 굴절된 헤더가 골대 오른쪽으로 빨려 들어간다.

전반전 32'

정우연(#25)이 뒤쪽으로 패스를 받아 공을 앞에 놓았지만, 트랩이 길어져 골라인을 깨뜨린다.

전반전 32'

윌리엄스는 자신의 진영에서 긴 공을 영리하게 가로채고 페널티 에어리어 오른쪽으로 곧장 갔지만 결국 자신에게 파울을 당했습니다.

전반전 31'

자신의 반쪽에서 공을 잡고 거기에서 빌드업을 시작하십시오.

전반전 28'

적선 중앙에서 프리킥을 득점했습니다. 키커는 페널티 에어리어 안에서 긴 패스를 전달하지만 결정적인 순간으로 이어지지는 않습니다.

전반 27'

정우연은 뒤에서 쿠두스의 빠른 드리블을 막아냈다. 이것은 경고의 대상입니다.

전반전 27'

정우영에게 옐로 카드

전반전 26'
VAR 확인이 끝나고 경기가 재개됩니다. 목표가 부여됩니다.

전반전 26'
VAR 확인이 수행되고 있습니다.

전반전 24'

GO O O O AL! ! 키커 J Ayu는 오른발로 인스윙 크로스를 보냅니다. 수비수는 머리로 그것을 제거했지만 공은 골대 앞의 밀집된 지역으로 굴러 갔다. 결국 살리스는 왼발로 밀어 넣어 골망을 흔들었다.

전반전 23'

J Ayu가 왼쪽 측면에서 기세를 보이자 황인봄에게 파울을 당한다. 왼쪽 측면 상대 라인 중앙에서 프리킥을 득점했습니다.

전반전 22'

윌리엄스는 왼쪽 측면에서 오른발 크로스를 보냅니다. 그는 골문 앞에서 A Ayu를 노렸지만 수비수에게 머리로 클리어링되었습니다.

전반전 21'

Amarty는 노볼 자리에서 Chogyusung과의 경쟁에서 경고를 받았습니다.

전반전 21'

아마티에게 옐로 카드

전반전 19'

손흥민이 페널티 에어리어 중앙에서 오버헤드 슛을 시도하고 있다. 맞지는 않았지만 관중석에서 포효가 들렸다

전반전 18'

키커 성흥민이 오른발 크로스를 보냈고, 조규성이 머리가 굴절된 것을 막았다. 나는 머리를 흔들고 박스 안에서 조준하지만 상대가 나를 막는다.

전반전 17'

권창훈은 오른쪽 측면 상대 진영 깊숙한 곳에서 높은 탄도의 크로스를 전달한다. 김진수는 그것을 반대편으로 가져다가 다시 중앙으로 접습니다. 상대에게 막혀 왼쪽 CK를 획득했습니다.

전반전 14'

전반전에 프리킥을 득점했다. 즉시 시작하지만 공을 멈추지 않아 다시 시작하라는 명령을 받습니다.

전반전 13'

왼쪽 CK를 이겼습니다. 키커 손흥민이 가까운 쪽으로 낮은 크로스를 넣었지만 팀 동료들에게 어울리지 않는다.

키커 성흥민이 오른발 크로스를 보냈지만 사리스가 머리로 클리어링했다.

전반전 11'

손흥민은 페널티 에어리어 왼쪽에서 공을 잡았고 파티에 의해 처리되어 왼쪽 CK를 얻었습니다.

전반전 9'

그는 세트피스에서 더 많은 기회를 가졌지만 골로 이어지지는 않았다.

전반전 8'

이번에 그는 올바른 CK를 이겼습니다. 황인봄은 키커의 크로스에서 느슨한 공을 받아 페널티 에어리어 바로 바깥에서 슛합니다. 하지만 당신은 당신의 편을 쳤다

전반전 8'

키커의 크로스는 머리에서 튕겨 나왔지만 정우영(#25)이 흘린 공에 반응했다. 그는 오른발로 스윙하지만 득점에 실패합니다.

전반전 7'

키커 성흥민은 골문 앞에서 떠 있는 공으로 위장하고 측면 패스를 했다. 황인봄이 이를 받아 페널티 에어리어 왼쪽으로 보내고, 마침내 왼쪽 CK를 따낸다.

전반전 6'

손흥민은 램티가 뒤에서 내려와 상대 박스 중앙에서 왼쪽에서 프리킥을 득점합니다.

전반전 4'

자신의 진영에서 공을 잡았을 때 김진수를 시작으로 오른쪽 측면에서 역습을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낙하산으로 끝나지 않습니다

오른쪽 측면 상대 라인의 얕은 위치에서 프리킥을 득점했습니다. 키커 Kudus는 인스윙 크로스를 보냈지만 팀 동료에게 가지 않았습니다.

전반전 2'

팀 동료들이 수직 패스를 하면 손흥민은 왼쪽 측면 상대 진영 깊숙이 달려간다. 그러나 램프 티가 먼저 공에 닿습니다.

전반전 0'
한국의 손흥민, 가나의 A Ayu가 주장의 마크를 굴립니다.

전반전 0'

예상 포메이션은 4-2-3-1이다. 세 명의 선수가 포르투갈과의 경기에서 선발 라인업을 변경했습니다. 직, 바바, 세이두가 내려오고, 람티, 멘사, J 아유가 들어온다. 상대와 달리 J Ayu와 A Ayu가 전면에 있는 두 개의 방어 카드를 교체했습니다.

전반전 0'

예상 포메이션은 4-2-3-1이다. 세 명의 선수가 우루과이와의 경기에서 선발 라인업을 변경했습니다. 이재성, 나상호, 황의조가 나가고 권창훈, 정우영(#25), 조규성이 들어온다. 수비는 이전 경기와 변하지 않았고 손흥민을 제외한 공격 라인업을 개편했습니다.

 

#가나전 H조 조별 예선, 월드컵, 현지, 실시간, 한국 일본반응, 댓글, 후반전, 해외반응, 패배, 환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