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 방송 연예 사회 문화

신화 에릭 나혜미 결혼, 에릭 부인 나혜미 성형전 혼혈 인성 담배 남편 군대 정유미 박시연 결별 루머 나이 학력 고향 키 혈액형 프로필 근황

KOR90 2019. 3. 17. 01:55
반응형
신화 에릭 1979년생 40세, 나혜미 나이 1991년생 28세, 띠동갑 12살 나이차이를 극복하고 2017년 결혼 했습니다.


에릭 부인 나혜미는 2001년 영화 수취인불명,을 통해 데뷔 이후 드라마 오버 더 레인보우, 사랑은 노래를 타고, 시트콤 거침없이 하이킥 등에 출연했습니다.



에릭은 1998년 신화에서 영어 랩을 담당하는 이국적인 외모 이미지로 데뷔를 하였습니다. 에릭 혼혈은 루머 찌라시 입니다.


에릭 인성? 기본적으로 과묵하고 자상하고 느긋한 성격 낯을 굉장히 많이 가리고 친해지기 어려운 성격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자기 사람을 잘 챙기고 또 자기 사람에 대한 책임감이 정말 강하다. 가까운 사람들에게는 굉장히 다정하고 짖궂은 성격이라고 합니다.


낯가림이 매우 심하다. 올해 데뷔 20년차임에도 예능 울렁증 이 있어서 신화 멤버 없이는 절대 예능에 나가지 않았다,고 합니다. 출처 나무위키


나혜미 리즈시절, 나혜미 졸업사진


혹시 나혜미 성형전 사진 성형수술?


인터넷 성지글 에릭 나혜미 담배, 여보 소리


포탈 연관검색어 에릭 정유미 헤어진 이유, 김희선 열애 서현진 박시연 결별 사유, 이혼 재혼 모두 드라마 내용입니다.

보기 배우 나혜미 남편 에릭 프로필 보충


나혜미 프로필, 아역배우 출신



에릭 (본명 문정혁) 가수, 탤런트
나이 1979년 2월 16일 (만 40세) 고향 서울


신체 키 180cm, 몸무게 71kg, 혈액형 B형, 종교 개신교

학력 써니힐스 고등학교(출신) 동국대학교 연극영상학부 


소속사 신화컴퍼니, E&J엔터테인먼트, 데뷔 1998년 1집 해결사

군대 병역 지하철에서 안전요원 공익근무.


#가수 아이돌 그룹 출신, 나혜미 남편 에릭 부인 나혜미 성형전후 아내, 젊은시절, 국적 나혜미 혼혈 과거사진, 군복무,와이프 마누라, 에릭 고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