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 방송 연예 사회 문화

킹덤 커넥트 배우 김혜준 학력 나이 고향 키 혈액형, 김혜준 결혼(남자친구) 성격(인성) 프로필 근황

KOR90 2022. 12. 17. 07:51
반응형

배우 김혜준 근황 지난 7일 공개된 '커넥트'에 끌린 이유에 관해 밝혔다. 그는 이랑이 등장하는 순간이 흥미로웠다.

 

시리즈 초반에는 어떤 인물인지 잘 드러나지 않는데 그럼에도 자기가 나올 때면 할 일과 할 말은 다 하는 거침없음이 매력적으로 느껴졌다.

 

누구보다 목적의식이 크고 또렷한데다 야망이 있는 캐릭터라 좋았다고 전했다.

 

'킹덤' '구경이' '커넥트'. 작품을 통해 늘 다채로운 여성 캐릭터를 연기해왔다.

 

그는 긴 괴로움 끝에 작품이 나왔을 때의 보람, 현장에서 뭔가 해냈을 때의 기쁨이 계속 도전하게 만든다. 

 

부담감을 이겨낼 만한 더 큰 재미가 있다. 지금 아니면 언제라는 마음이 늘 이긴다. 해내야 하는 일이라면, 부담 또한 기꺼이 이겨내고 성장하고 싶다고 당찬 포부를 전하기도 했다.

 

한양대학교 연극영화과에 진학하여 2015년 웹드라마 《대세는 백합》으로 데뷔했다.

 

이후 tvN의 《SNL KOREA》 시즌 7에서 고정 크루로 합류했다.

2016년 5월에 매니지먼트AND와 계약을 했고, 2019년 1월 공개된 넷플릭스 '킹덤 시즌1'과 2020년 3월 공개된 '킹덤 시즌2'에서 어린 계비 조씨 역할을 맡았다.

그 사이 2019년 11월 21일에는 제40회 청룡영화상 시상식에서 영화 '미성년'으로 신인여우상을 수상했고, 2020년 MBC 연기대상에서 드라마 '십시일반'으로 여자 신인상을 수상했다.

제58회 백상예술대상 시상식에서 JTBC 드라마 '구경이'로 TV부문 여자 신인 연기상을 수상했다.

 

배우로서 생애 한 번도 수상하기 힘든 신인상을 각종 시상식에서 3개나 수상하면서 앞으로가 더 주목되는 여배우로 거듭나고 있다.

어린 시절, 내성적인 성격이었고, 고등학교 때에는 공부만 하는 조용한 성격이었다고 한다. 인품(인성)도 좋았다고 합니다.

 

가족 김혜준 결혼(미혼) 남자친구(남친) 알려진바 없음. 고향 서울

 

#김혜준 프로필, 나이, 김혜준 학력, 키, 혈액형, 체중, 몸무게, 데뷔, 소속사, 출연 드라마, 영화, 작품, 남편 이혼 재혼은 동명이인, 성형수술 알려진바 없다. 애인, 엘르 화보 모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