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그룹 파란 에이스(본명 최성욱 32)와 걸그룹 캣츠 김지혜(31)가 7일 오후 6시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 영빈관에서 결혼합니다.
결혼식 주례는 내일신문 장명국 대표, 사회는 가수 홍경민, 아울러 그룹 파란을 비롯한 가수들이 축가를 부를 예정입니다.
에이스는 2005년 그룹 파란을 통해 연예계에 정식 데뷔한 뒤, 대중에 시원한 가창력을 자랑하며 메인보컬로 활약했습니다.
에이스는 2005년 파란으로 데뷔해서 2006년 지금의 신부를 만나게 됐다. 첫사랑과 결혼을 하게 되는 꿈 같은 일이 일어났다.
가수가 노래제목 따라간다는 말이 있는데 데뷔곡이 첫사랑 인데 참 신기하다, 그러면서 교제 후 이별을 하고 10년이 지나 다시 만나 결혼까지 오게 됐다,
이 친구이기 때문에, 이 친구가 아니면 안 되겠다는 생각에 결혼 결심을 하게 됐다,고 덧붙였습니다.
김지혜는 2007년 걸그룹 캣츠를 통해 데뷔. 캣츠는 앨범 단 한 장만을 발표한 이후 별다른 활동을 하지 않았습니다.
에이스는 현재 가수와 뮤지컬 배우로 활동 중이며, 김지혜는 화장품 사업가로 활약하고 있습니다.
파란 에이스 집안 7대 독자라고 합니다. 아버지는 과거 경희대학교 앞에서 태국 음식점을 운영하셨습니다.
캣츠 멤버(왼쪽부터 박수정, 김지혜, 한소유, 순심) 젊은시절
보기 김지혜 남편 에이스 프로필
학력 동덕여자대학교
에이스 (최성욱) 가수
나이 1987년 2월 11일 (만 32세) 고향 서울
그룹 마이선셋, 파란, 파란 더 페이스, 소속사 이곳
학력 단국대학교
군대 2012~13년 서울시 경찰홍보단에서 군복무. 김동욱, 이준, 이제훈과 함께 복무했습니다.
#병역, 과거사진, 리즈, 몸매, 캣츠 김지혜 나이, 키, 영화배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