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 방송 연예 사회 문화

뮤지컬배우 박은태 부은 고은채(아내 파파야) 나이 학력 고향 박은태 프로필 근황

KOR90 2023. 11. 21. 12:01
반응형

가수 규현이 공연장 대기실 흉기 난동으로 가벼운 부상을 당한 사실이 알려진 가운데, 가해 여성의 타깃은 뮤지컬 배우 박은태인 것으로 확인됐다.

11월 20일 박은태의 팬 커뮤니티에 게재된 공지에 따르면 지난 19일 뮤지컬 '벤허' 마지막 공연 후 대기실로 일면식이 없는 인물 A씨가 그를 찾아왔고, 무방비상태였던 박은태를 향해 흉기로 공격하려 했다.

 

박은태는 A씨를 제압했고, 이 과정에서 대기실에 함께 있던 서경수, 규현 등이 도움을 줬다는 설명이다.

 

박은태 아내 고은채

박은태는 사건 발생 직후 예전부터 예정된 팬들과의 만남 자리에 참석했지만 경황이 없었고, 사실은 상당히 혼란스러운 상태였다.

 

또한 정신적 트라우마가 우려돼 절대 안정이 필요한 상태이며, 앞으로 A씨가 무대 뒤가 아닌 팬 행사에 난입해 배우들이나 팬들이 다칠 수도 있는 가능성이 있어 당분간 팬 행사나 모임을 자제하는 게 좋겠다는 판단을 내리게 됐다고 전했다.

경찰에 따르면 30대 여성 A씨는 지난 19일 오후 6시쯤 서울시 강서구 마곡동 한 뮤지컬 분장실에 침입해 배우에게 흉기를 휘두른 혐의로 서울 강서경찰서에 입건됐다.

A씨는 배우들과 일면식이 없고 전날 공연을 본 뒤 분장실에 찾아간 것으로 알려졌다.

A씨는 경찰조사에서 팬인 나를 배우가 못 알아봐 화가 나 범행을 저질렀다고 진술한 것으로 알려졌다. 하지만 박은택 측은 "여성을 전혀 알지 못한다"는 입장이다.

규현은 '벤허' 마지막 공연을 축하하기 위해 공연장을 방문했다가 부상을 당한 것으로 알려졌다. 규현의 소속사 안테나 뮤직은 20일 분장실에서 당일 출연 배우에게 외부인이 난동을 부리는 것을 목격하고, 제지하는 과정에서 손가락에 가벼운 상처를 입었다. 곧바로 현장에서 처치하였고, 일상생활에 전혀 무리가 없는 상태라고 전했다.

경찰은 여성을 특수협박 혐의로 입건한 후 흉기 준비 경위 등을 조사 중이다.

나이 1981년 6월 14일 (42세) 고향 서울
직업 뮤지컬 배우
신체 키 182cm, 71kg, 혈액형 B형
학력 부천고등학교 (졸업) 한양대학교 (경영학과 / 학사)
가족 박은태 부인 고은채(파파야 출신, 2012년 9월 결혼) 자녀 1남 2녀
데뷔 2006년 뮤지컬 '라이온 킹'
종교 천주교(세례명 베네딕토) 개신교

병역 알려진바 없다

#박은태 프로필, 아내, 몸무게, 자식, 군대, 군복무, 스토킹 범죄, 누구, 흉기난동, 가수, 걸그룹, 소속사 없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