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임형준 미디어랩시소와 전속계약을 체결. 22일 소속사 미디어랩시소는 '임형준이 앞으로 펼쳐나갈 연기 활동에 아낌없는 지원을 쏟을 예정이다.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1999년 연극 ‘지하철 1호선’으로 데뷔한 임형준은 영화 ‘쉬리’를 시작으로 ‘라이터를 켜라’, ‘태극기 휘날리며’, ‘가문의 영광’ 시리즈, ‘범죄도시’ 등 굵직한 작품에서 활약하며 괄목할만한 필모들을 쌓아왔다.
최근 임형준은 디즈니+ ‘카지노’에서 최민식과 연기 호흡은 물론 깊은 연기 내공으로 대중들에게 다시 한 번 존재감을 각인시킨 바 있다.
앞서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올해의 뉴스타상과 ‘제34회 황금촬영상’에서 최우수 남우조연상을 수상하며 국민 배우 행보를 밟고 있는 만큼 앞으로 미디어랩시소와 어떤 시너지를 발휘할지 기대가 뜨겁다.
한편 임형준이 13세 연하의 아내와 재혼하게 된 사연을 털어놨다. 올해 49살인 임형준의 재혼과 득녀 소식이 지난 7월 알려져 화제를 모았다.
임형준은 13세 연하 요가 강사와 지난해 혼인신고를 했다. 부부는 올해 4월 딸을 품었고, 지난달 15일 웨딩마치를 울렸다.
임형준은 지인의 소개로 처음 만난 아내와 3년 교제한 끝에 재혼했다. 전처와의 사이에서 얻은 첫째 아이를 살뜰히 챙기는 아내에게 고마워하며 눈물을 흘렸다. 아빠의 재혼을 응원해 준 아이에게도 고맙고 미안한 마음을 고백했다.
나이 1974년 5월 10일 (49세) 고향 서울특별시
신체 키 177cm, 71kg
가족 부인 (2023년 10월 15일 결혼 ~ 현재) 자녀 1남 1녀
종교 개신교
학력 남강고등학교 (졸업) 서울예술전문대학 (연극과 / 전문학사)
병역 육군 상병 소집해제
데뷔 1999년 연극 '지하철 1호선'
소속사 미디어랩시소에는 신봉선, 안영미, 장항준, 권일용, 김수용, 김은희, 봉태규, 차선우, 김기리 등이 소속돼 있다.#임형준 소속사, 기획사, 군대, 군복무, 자식, 아들, 딸, 출신, 출연영화, 전부인, 아내, 부인, 전처, 프로필, 근황, 뮤지컬배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