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의 한 여대 근처 카페에서 일하는 여직원의 커피에 체액을 넣은 남성이 경찰에 붙잡혔다.
7월 17일 서울 용산경찰서는 20대 남성 A씨가 사건 발생 10일 만에 자수해 불구속 입건했다.
A씨는 지난 2일 서울의 한 여대 카페에 손님으로 방문해 여직원 커피에 자신의 체액을 넣은 혐의를 받는다.

그는 추적을 피하려 개인정보가 남지 않는 쿠폰으로 결제했지만 경찰 수사망이 좁혀지자 지난 12일 자수했다.
경찰은 CCTV를 토대로 A씨의 동선을 추적해 다른 곳에서 카드를 사용한 내역을 확보했다. 이를 토대로 A씨를 검거하려 했다.
당초 이 사건은 방송 보도로 알려졌다. 피해 여직원은 JTBC '사건반장'에 혼자 근무하던 중 커피를 마셨을 때 역한 비린내를 느꼈다. 삼킨 즉시 음료를 뱉었다고 했다. 그는 코를 대보니 한 번도 난 적 없던 이상한 냄새가 났다고 했다.
당시 카페엔 근무 중이던 피해 여직원과 A씨, 남녀 커플만 있었다. A씨는 계속해서 힐끔거리는 등 수상한 행동을 했다고 한다.
이에 A씨를 의심하면서 매장 CCTV를 봤는데 A씨가 무언가를 꺼내 커피에 넣는 장면을 포착해 경찰에 신고했다.
네티즌 반응 댓글
저딴 드런 ㅂ태새끼는 면상 까고 신상공개 해라~ 쪽팔려 디지게...
솔직히 얼굴 공개하자 . 이러면 담 넘는거구 그러다 성폭행으로 가는거다 . 재판결과로 안바뀜
ㅇㅏ…ㅈ액 맞나보네 ㅁㅊㄴ
카페 어디? 이름이랑 주소좀
처벌...뭐 고작 벌금형 아니면 집유 봅니다...왜냐 가해자가 남자니까요~여자가 가해자면 징역 10년도 나오는걸 알아버렸으니까요~~(이건 다른 사건)
굥산군 개돼지가 확실하다 ㅋㅋㅋ 일베 가면 저런 놈들 수두룩빽빽이다
너는 귀태했어야 했다. 변태색ㄲ들중 진짜 개 쓰레기짓 골라한다. 더러운 것-태어나서 뭔짓을 한거니?
니꺼 니가 쳐먹어라~ 뭐 저런 정신나간... 드러워
이거 올챙이 1억마리 테러지 ㅋ
특수폭행 혐의로 조사해라
으 드러워 ~ 저런 변태들은 신상 공개 화학적거세하자
신선한 체액이 아닌 공기중에 노출된 상한 체액이라 냄새가 심했던거 같네요
저늠도 남의 ㅈㅇ을 먹이는 벌을 내려라
#남성, 남자 체액 테러, 올챙이 테러, 신상 이름 얼굴 공개해라, 반응, 여성, 여자, 나이 20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