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 방송 연예 사회 문화

인스타그램 강남패치 한남패치란 뜻? 유흥업소 업소녀 연예인 스폰서 호스트 출신 남자 연예인 명단 여자 신상 이름 얼굴 X파일

KOR90 2020. 2. 3. 00:41
반응형

강남패치는 인스타그램의 계정으로 유흥업소에서 일하는 여성, SNS스타 여성들을 대상으로 뒷담화에 대한 글을 게재했습니다. 


타겟으로 지목된 여성들의 과거사, 성형전을 폭로하는 것은 당연지사이고 그녀들의 사적인 영역까지 폭로전이 이어져 경악을 금치못하고 있습니다.


유흥업소 에서 일하는 여성들의 스폰서, 신상정보 등을 공개해 사생활 침해의 우려를 낳고 있습니다.


화제로 떠오른 모델 SNS스타 성형전 사진에 동영상, 과거 남자친구 등이 모두 공개되며 연예인, 유명 스포츠스타 등의 이름도 거론 논란이 가중돼고 있습니다. 


사이트 운영자는 훼손될 명예가 있다면 날 고소해라,며 오히려 사람들을 경악케하고 있습니다.

운영자는 제보자의 익명은 보호한다. 훼손될 명예가 있느냐, 며 사람들의 우려를 일축했습니다.


일각에선 내부 사정에 밝은 운영자가 이를 폭로하려고 만든 사이트 라는 소문이 돌았습니다.


또 강남패치에 이어 업소에 종사할 것으로 의심되는 남성들을 제보하는 한남패치라는 인스타그램 계정도 생겨났습니다.


이 계정 역시 올라온 남성 들이 업소 종사자인지는 확인할 방법이 없습니다.




이쁜사진 퍼왔습니다.

한편 강남패치, 한남패치는 해외 서버를 기반으로 한 SNS입니다. 해당 계정은 주소를 수차례 바꿔가며 계속 누리꾼의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명단 실명 등장 연예인


한편 연예인 운동선수 이혜원, 안정환, 송지효, 양정원, 조하나, 강정호, 강성훈, 장수원, 이수혁, 강인, 구현호, 변정하, 남상미, 승무원 등등,


여러명 이름이 올라와 있는데 사실이 아니라고 합니다, 루머 찌라시 라고 하네요,!! 그냥 호기심을 자극하는 헛소문 입니다. 믿지는 마세요.

강남패치란, 한남패치란


강남패치, 한남패치는 모 연예매체 언론사명을(디스패치) 패러디한 것으로, 유흥업소에서 일하는 여성과 남성들을 폭로하는 것을 목표로 개설된 것입니다.


해당 계정은 몇몇 여성들의 얼굴을 공개하며 이들이 과거 신분을 숨기고 부유하게 살고 있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이와 함께 이들의 이름, 현재 사진, 과거 사진 등을 올리고 있습니다.


SNS 인스타 주소


강남패치 한남패치 인스타그램 주소는 구골(먼지 아시죠) 검색에서 검색하면 나오는데 주소가 수시로 변경됨니다.


제가 여기다 주소를 직접 적을순 없어요, 양해 바람니다.


#업소녀 연예인, 호빠, 호스트 출신 남자 연예인 여자 탤런트 배우 여성 가수, 연예인 X파일, 남성 접대부, 근황, 스포츠 선수, 영화배우, 모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