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나운서 최송현 결혼 합니다. 12월 초에 성당에서 가족과 증인만 참석하는 혼배성사로 결혼합니다.
▲12월 초 결혼하는 이재한(왼쪽), 최송현 커플
배우 최송현(37)의 법조계 집안이 공개됐습니다.
과거 tvN '명단공개 2015'에서는 명품 DNA를 자랑하는 스타의 엘리트 형제 자매 편이 방송됐습니다.
그의 남편은 5급 행정고시를 통과해 현재 산업통상 자원부 4급으로 재직하고 있습니다. 이어 최송현의 둘째 언니도 현재 변호사로 활동 중입니다.
최송현은 자신과 전혀 다른 삶을 사는 가족들에게 각별한 애정과 고마움을 느꼈습니다.
그는 네가 무슨 일을 하던 너를 응원할 것이다,라는 소설 제목과 같은 말을 아버지에게 직접 들었다.
언니들은 우리가 공부하느라 못해본 것 네가 다 해 라며 적극적으로 지원해줬다. 제 인생에 언니들이 없었다면 지금의 제가 없었다고 할 정도다,고 밝혔습니다.
아래 최송현 아나운서 오정연 비키니 사진~~
아나운서 최송현 오정연 몸매 수영복 골반 사진.
X파일 서장훈 오정연 이혼이유, 사유 과거 루머 찌라시?
서장훈 오정연 부부가 합의하에 3년간의 결혼생활에 마침표를 찍었습니다. 두 사람의 불화 소식은 처음 언론을 통해 알려졌습니다.
당시 모 언론은 법조계 관계자의 말을 인용해 오정연 아나운서가 서울가정법원에 남편 서장훈을 상대로 이혼 소장을 제출했다,고 보도해 두 사람이 이혼소송 중임을 밝혔습니다.
결혼 직후부터 불화설에 시달려온 두 사람은 급기야 자신들의 이혼설을 유포한 악플러들을 고소하며 부부관계에 문제가 없음을 공표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1년 만에 이혼이 확정되자 네티즌들 사이에서는 과거 증권가 정보지로 돌았던 불화설 루머의 진상을 두고 갑론을박이 벌어졌습니다.
그러자 두 사람은 이혼과 관련해 각자의 입장을 밝혔습니다.
먼저 서장훈은 보도자료를 통해 저희 두 사람은 신중한 고민 끝에 최근 그동안의 결혼생활을 마무리하고 각자 새롭게 출발하는 길을 선택했다.
아나운서 오정연 움짤 뒤태
그가 방송 제작진에게 보낸 메일에는 인터넷 상에서 떠도는 사치, 폭력, 별거 등의 루머 찌라시 내용은 이미 법원에서 판결로 허위임이 밝혀졌습니다.
이번 이혼 결정과는 무관하다,고 적혀 있습니다.
이어 그는 저희 두 사람 간 아이 문제로 갈등이 있었다는 보도와 별거해 왔다는 내용도 사실이 아니다,라며 여전히 서로에 대한 존경과 신뢰를 잃지 않고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그럼에도 인터넷 상에서 여전히 그가 이혼소송을 건 배경을 두고 추측이 난무하자 오정연은 다음 날 자신의 트위터에,
이혼에 따른 소송을 걸지도 않았고, 걸 계획도 없습니다. 더 이상의 억측과 오보가 없기를 바랍니다, 라며 불편한 심기를 드러냈습니다.
보기 최송현 프로필 보충
MC 오정연 고향 과천시
최송현 탤런트, 영화배우
나이 1982년 4월 11일 (만 37세) 고향 서울
신체 키 165CM, 몸무게 45kg, 혈액형 O형, 종교 천주교
데뷔 2006년 kbs 32기 공채 아나운서
소속사 씨그널 엔터테인먼트그룹, 가족 아버지 최영홍
학력 고려대학교 언론대학원 방송영상학과
결혼 최송현 남편 이재한 남자친구(남친 애인)
#서장훈 오정현 이혼이유 사유, 최송현 남편, 오정현 근황, 외도, 불륜, 최송현 고향, 부인 아내 전남편 전부인, 연예인 X파일, 서장훈 재혼, 직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