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 라디오스타(라스)에 출연한 오만석이 화제인 가운데 과거 밝힌 전부인 조상경과 이혼 사유가 새삼 눈길을 끌고있습니다.
오만석은 2007년 5월 아내인 3살 연상의 의상디자이너 조상경씨와 결혼 6년만에 각자의 길을 걷기로 했다고 밝혔습니다.
조씨는 아이를 만나기 위해 오만석의 집을 찾는 등 편안한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며 두 사람 모두 성숙한 성인으로서 최선의 선택을 한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오만석은 이선균, 윤희석 등과 얽힌 돌잔치 비화도 전했습니다.
오만석은 딸의 돌잔치 당시 경제적 여유가 없어서 이선균과 윤희석 등 소수만을 초대했지만, 전날 술을 과하게 마신 이선균과 윤희석이 잔치에 참석하지 않았다.
아내의 지인인 영화감독 등이 많이 왔는데 내 쪽에서는 거의 오지 않았다,고 떠올렸습니다.
이에 김구라는 그게 헤어지는데 결정적 이유가 됐냐,며 불신이 쌓인 거 아니냐,는 억측을 내뱉어 오만석을 당황스럽게 했습니다.
조안 몸매 각선미 ~
박용우 조안 결별 이유가 다시 주목, 두 사람은 지난 2008년 초부터 연인 사이로 발전 했습니다.
그해 6월 교제 사실이 알려져 연예계 공식 커플 로 애정을 과시했으나 2년 만에 결별하는 아픔을 맞게 됐습니다.
어느날 조안은 갑자기 인터넷 미니홈페이지의 박용우와 관련된 사진을 모두 지워버렸습니다. 박용우와의 결별설이 당연히 부각됐습니다.
그 상황에서 오만석의 딸과 놀아주는 모습이 알려진 것인데, 조안은 이후 완전히 말문을 닫아버렸습니다.
결국 박용우 쪽에서 힘겹게 상황을 정리했습니다. 조안과 결별한 것이 맞다고 확인했습니다.
그리고 2개월의 시간이 흐른 뒤에 오만석 조안 커플은 행복하게 일본을 여행 하려다가 대중에 포착됐습니다.
한편 오만석과 조안은 지난 2009년
KBS 일일연속극 다함께 차차차 에 출연했다가 열애설이 불거졌습니다.
이듬해 5월 함께 일본 여행을 다녀온 사실이 밝혀지며 조안
측이 열애 사실을 시인했었습니다.
한때 결별설이 나돌기도 했으나 아랑곳없이 만남을 이어오다가 최근 2년여의 열애를 마감했습니다. 결별 이유는 성격차이로 알려 졌습니다.
포탈사이트 조안 을 검색하면 연관검색어에 조안 결혼, 혼혈, 성형전 등 눈길을 끄는 키워드가 많이 보입니다.
우선 조안은 과거 박용우와 공개열애를 한 연예계 유명 커플, 하지만 박용우와 결별 이후 같은해 오만석과 공개열애를 하면서 많은 이들이 삼각관계를 운운했습니다.
하지만 오만석 조안 커플도 결국 다음해인 2011년 결별했으며 현재 조안은 결혼, 남편이라는 키워드와 전혀 상관이 없습니다.
큰 눈과 높은 코로 성형의혹과 혼혈설이 함께 돌긴했지만 둘 다 근거 없는 루머이며 토종 한국인에 자연미인 입니다.
보기 프로필 보충
조안 고향 충북 청주시, 종교 개신교
박용우 탤런트, 영화배우
나이 1971년 3월 16일 (49세) 고향 충남 천안시
신체 키 176cm, 몸무게 64kg 혈액형 B형, 데뷔 1995년 MBC 24기 공채 탤런트
소속사 프레인TPC - 학력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과, 종교 개신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