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 방송 연예 사회 문화

미스터트롯 영탁 음원 사재기 의혹 나이 학력 결혼(군대 병역 음반) 영탁 고향 여친(여자친구) 혈액형 프로필 근황

KOR90 2020. 3. 21. 14:45
반응형

미스터트롯 선(준우승)으로 이름을 알린 가수 영탁(37세)이 사재기 의혹에 대한 의견을 공식 팬카페 영탁이 딱이야,에 표명했습니다.

영탁은 요즘 전부 얘기하고 싶어도 하면 안되고 할 수 없는 상황들이 있다,고 말해 민감한 사안에 입을 열 것임을 알렸습니다.



저는 선생으로서 애들도 가르쳐봤고 누구보다 정직하게 열심히 음악을 해왔음을 제 주변 모든 방송 관계자, 지인들이 보증할 거고 앞으로도 그렇게 할 거다.


자신에게 제기된 사재기 의혹을 부인했습니다.

지난달 한 매체가 미스터트롯 출연자가 2018년 10월 앨범을 발매하며 음원 순위를 조작하려 불법 사재기 업체에 8000만원을 송금했다,고 보도했습니다.



또 미스터트롯 출연 중에도 불법 바이럴 마케팅,을 통해 댓글을 조작했다,고 주장했습니다.

누리꾼들은 의혹의 인물이 영탁이라고 추측, 미스터트롯 제작진은 별다른 입장을 발표하지 않았습니다.


영탁은 2007년 데뷔한 대한민국의 R&B 가수이자 싱어송라이터. 2013년 트로트 가수로 전향하였습니다.


과거 안동MBC 어린이 합창단 출신, 지방아이들소울 이란 팀을 결성하여 SBS의 놀라운 대회 스타킹에서 우승한 기록이 있습니다.


보기 가수 영탁 프로필(본명 박영탁)

나이 1983년 5월 13일(36세) 고향 경상북도 안동시
신체 키 179cm, 몸무게 64kg, 혈액형 O형, 소속사 밀라그로

학력 국민대학교 종합예술대학원
가족 결혼 미혼, 여자친구(여친) 공식발표 없음


군대 어릴적 큰 사고를 당했다고 함(추락 사고로 발목이 30조각 수술) 병면 면제 가능성 있음(확인 필요)


#영탁 고향, 영탁 부인 아내 와이프 마누라, 음원 음반 사재기 의혹 논란, 영탁 근황, 우승 임영웅, 이찬원, 군복무, 노래, 트로트가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