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문재인 정부가 힘을 쏟아붓는 부동산 정책의 실효성에 의구심을 갖는 더불어민주당 진성준 의원의 발언이 전파를 타 논란을 낳고 있습니다.
더불어민주당 전략기획위원장이자 국회 국토교통위원회 소속인 진 의원은 2020년 16일 밤부터 이튿날인 17일 새벽까지 MBC 100분 토론에 출연했습니다.
문제는 이 프로그램이 유튜브 채널로도 생중계 됐다는 데서 발생 프로그램 종료 직후 마이크가 켜진 줄 모르는 상태에서 진 의원이 다른 패널들과 주고받은 대화 내용이 유튜브로 노출된 것입니다.
당시 진 의원은 그렇게 해도 (부동산 가격은) 안 떨어질 것이다. 부동산이 뭐 이게 어제오늘 일인가,라고 말했다.
앞서 진 의원은 100분 토론 본 방송에서 정부가 내놓은 7·10 부동산 대책을 두고 다주택자나 법인의 투기 수요를 막고 실수요자에게 집이 돌아가게 하는 근본적인 정책을 꺼내든 만큼, 이제부터는 집값을 잡아갈 수 있는 기본 틀을 마련했다고 보고 있다,고 한 바 있다.
진 의원의 이같은 상충되는 발언으로 인해 100분 토론 방송 뒤에도 시청자들과 누리꾼들 사이에서는 논란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보기 국회의원 진성준 프로필
가족 진성준 부인(아내) 자녀 1남 1녀
병역 육군 이병 제대(수형)
진성준 재산 21대 국회의원 재산신고한 내용을 보면, 4.48억원.
#나이, 학력, 진성준 고향, 지역구, 진성준 부인, 아내, 군대, 집값, 김무성 공수처법, 서울시장 박원순 가해자, 김현아, 와이프, 마누라, 결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