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 정치 경제

이건희 막내딸 이윤형 사망 이유, 생모 박명경 남자친구 결혼 유산 재산 자살 타살 삼성 집안 루머 나이 학력 고향 혈액형 프로필

KOR90 2019. 5. 14. 07:35
반응형

이건희 회장이 사망했다는 사망설이 주식시장을 떠들썩하게 만든지 며칠이 지나지 않은 시점에 이건희 회장 성매매 동영상이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아래 이건희 회장 막내딸 이윤형 간단 소개 합니다.


이건희 부인 홍라희 가족사진 가계도 아들 이재용, 딸 이부진 이서현 이윤형(사망)


이 회장과 가족은 대한민국에서 독보적인 존재로 여겨지면서 각종 음모론과 구설수에 많이 오르락 내리락 하고있습니다.


이건희 삼성그룹 회장 막내딸 고 이윤형(2005년 당시 26세) 씨가 자동차 사고로 사망사건 과 관련해 청부살인(타살 피살)이라는 근거없는 이야기,가 나돌기도 했지만 언론에서는 자살한 것으로 보도 되었습니다.


보기 이건희 딸 이윤형 프로필

이윤형 나이, 고향 서울, 혈액형 AB형, 학력 이화여자대학교


해외 언론은 이윤형 남자친구 신모씨가 새벽 미국 뉴욕 맨해튼의 고급아파트 애스터 플레이스 에서 스스로 목숨을 끊은 윤형씨의 시신을 발견했다고 보도했습니다.



신모 씨와 이윤형씨가 싸이월드, 에서 관계를 밝힌 남자친구인 것으로 확인 목격한 내용은 신씨와 신씨의 친구가 새벽 3시쯤 아파트 에서 윤형씨가 숨진 것을 발견했다고 진술했습니다.


이윤형 씨는 맨해튼의 카브리니 메디컬센터에 옮겨졌으나 사망 판정을 받아 사망하게 되었습니다.



삼성 관계자는 이윤형씨의 자살 이유에 대해 처음으로 가족과 떨어져 살아야 하는 유학생활의 어려움과 암 치료를 받고 있는 아버지가 국내에서 곤경에 처한 모습,,


에버랜드 전환사채(CB) 편법증여 사건으로 자신의 이름이 오르내리는 등 복잡한 사정이 작용한 것 같다.고 전했습니다.



그러나 한편 에서는 윤형씨가 남자친구와의 결혼 문제 등으로 고민 끝에 극단적인 선택을 한 것, 집안의 반대가 심했다는 일부 주장이 설득력을 얻고 있습니다.


이윤형 생모 친모 박명경(이윤영 어머니) 삼성가 막내딸 이윤형 친모 등 말도 안되는 이야기(루머 찌라시)와 검색어들이 생기면서 큰 논란이 되었습니다.



-이윤영 사진 젊은시절 리즈시절 과거사진-


당시 그녀의 재산 유산은 삼성에버랜드 지분 8.37%와 삼성네트웍스 주식 292만주와 삼성SDS 주식 257만주를 등을 보유 중이었습니다.


사망후 2006년 그녀가 보유하였던 주식은 장학재단에 기부되었습니다. 당시 재산은 100대 부자중 35위 였습니다.


#이건희 막내딸 이윤형 생모 박명경 친어머니, 찌라시, 근황, 애인 이윤형 남친 신수빈, 사망 이유 사유, 결혼, 친모, 피살, 결별, 친엄마 이혼 재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