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배우 최여진 부모님이 이혼하고 나서 어머니 정현숙과 함께 캐나다로 이민을 갔는데 믿었던 교포에게 전 재산을 사기당해 트레일러에서 살아야 했다고 한다.
그러나 이제 연예활동으로 돈도 많이 벌어서 집도 사고, 어머니는 재혼하여 행복하게 산다고 방송에서 말하고 있다.
그런데 딸 최여진과는 무관하게 어머니의 SNS 발언에 큰 논란이 발생했다.
최여진 엄마 정현숙은 경기도 양평에서 1천평 부지의 드림애견호텔이란 개 위탁시설을 운영하고 있는데, 자신의 인스타그램에서 국가대표 양궁선수 기보배와 그의 부모에게 모욕적인 쌍욕과 패드립을 날렸다.
6년 전에 기보배 선수 부친의 인터뷰에서 딸이 보신탕을 먹는다.
위 인터뷰 내용을 가지고 올림픽 여자양궁 단체전 본선 당일에 인신모욕과 욕설(쌍욕)로 저격한 사건, 아직 사과를 하지 않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실물이 훨씬 예쁘다는 것으로 유명. 포털 사이트에서는 최여진 실물이 자동검색 될 정도 입니다.
어렸을 때 부모님이 이혼을 했으며 그때만 해도 이혼 가정이 없었기 때문에 아빠가 없는데 출장 간 것처럼 거짓말을 했다고 한다.
그래서 이혼에 대한 트라우마가 있다고. 그러면서 혼자 평생 살며 독신 생활을 누리고 싶다고 합니다.
가족 최여진 결혼 미혼 남자친구(남친) 알려진바 없음, 이혼 재혼 전남편은 동명이인(국악인) 입니다.
#슈퍼모델 배우 최여진 근황, 독신주의자, 남편, 개고기, 최여진 나이 키 혈액형, 학력, 고향, 소속사, 비키니, 속옷 모델, 란제리, 몸매, 강아지, 복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