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 방송 연예 사회 문화

미녀들의 수다 구잘 남편 나이 학력 고향(귀화 국적) 구잘 결혼(이혼 재혼 루머) 몸매 종교 키 프로필 미수다 근황

KOR90 2021. 1. 27. 12:29
반응형

구잘 국적-우즈베키스탄계 한국인 러시아어 강사, 인터넷 방송인. 과거 KBS에서 방영되었던 미녀들의 수다(미수다)의 패널로 유명하다.


우즈베키스탄에서 태어나고 자랐지만 우즈벡에 있는 러시아 학교를 다녔기 때문에 우즈벡어가 아닌 러시아어가 모국어다.





1985년생. 한국 유학생 시절 미녀들의 수다 패널로 방송에 데뷔 초기에는 금발로 등장했다가(금구잘), 검은 머리로 염색한 일명 흑구잘 이후 인기 폭발했다. 


같은 우즈벡 출신 자밀라 압둘레바와 함께 미수다를 대표하는 여신 패널 중 한 명이었다. 미수다 이후 연기자로 전업하여 황금물고기, 옥탑방 왕세자, 황금거탑 등 몇몇 드라마와 영화 결혼전야에 출연했다.


2012년 9월 17일자 보도에 의하면 연기 생활 중 국적 취득의 필요성을 느껴 한국 국적을 얻었다고 한다. 주민등록상에는 투르수노바구잘. 


배우 구잘은 현재 미혼이다. 한국 남자와 결혼해 4대가 한 집에서 살고 있다는 기사가 뜬 적이 있는데 다른사람(굴사남)이다. 구잘 이혼 재혼은 루머다.



우즈벡 출신이지만 러시아어를 가르치는 이유는, 어머니가 러시아계 어릴 때부터 우즈베키스탄에 있는 러시아 학교를 다녔기 때문에 러시아어가 제1언어이고 우즈베크어는 거의 할 줄 모른다고 한다. 


2018년 11월부터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기 시작했으며, 약 22개월 만인 2020년 9월에 구독자 10만명을 돌파했다. 


우즈벡, 러시아에 대한 콘텐츠부터 먹방, 여행, 스포츠, 자동차 리뷰, 외국인 인터뷰 등 다양한 콘텐츠를 다루고 있다.

 




한편 성형수술 성형전사진에 관해서는 알려진바 없다.


#미수다 구잘 근황, 종교, 배우, 탤런트, 유튜버, Guzal Tursunova, 가족, 과거사진, 젊은시절, 리즈, 몸매, 비키니, 출연자, 직업, 혼혈, 굴사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