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반응(속보)

문재인 대통령 딸 문다혜 근황. 해외이주 코로나 재난 지원금 문다혜 이혼 재혼 기자 CEO?

KOR90 2021. 2. 21. 20:36
반응형

문대통령 딸 다혜씨는 지금…인터넷 매체 운영하고 갤러리 활동

문재인 대통령 딸 문다혜(38)씨가 국내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음을 보여주는 정황과 단서가 포착됐다.

월간조선 취재 결과, 다혜씨는 인터넷 매체 등을 ‘사업 목적’으로 하는 주식회사를 지난 1월 설립하고, 대표이사에 올랐다.

 

2020년 말부터는 요가 관련 매체에 기사를 쓰는 등 기자로도 활동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 외에도 서울 시내에 위치한 모(某) 갤러리(화랑) 소개글에 자신의 이메일 주소와 휴대전화 번호를 올려놓기도 했다(현재는 삭제). 이로써 다혜씨는 인터넷 매체 관련 회사의 대표와 기자?로 활동한다.

 

문다혜씨 갤러리가 위치해 있다는 서울 잠원동의 어느 상가 건물 외관 

갤러리 관련 일을 하는 등 두 가지 분야에 몸담고 있는 셈이다. 다혜씨는 지난 1월 21일 서울 서교동에 주소지를 둔 ‘㈜숲’이란 회사를 설립했다. 자본금 5000만원으로 설립된 ‘㈜숲’ 대표이사는 다혜씨다. 

 

이 회사 법인 등기전부증명서에 적힌 주요 사업 목적 26개 중 하나는 인터넷신문 발행 및 인터넷 사업이다.

 

혹시 코로나 지원금 탈라고? 인터넷 SNS 게시판 에서 논란중이다.

다혜씨는 2019년 5월 6일(등기 기준), 본인 명의로 서울 양평동에 있는 다가구용 단독주택을 구입한 것으로 확인됐다. 등기부등본에 따르면, 이 건물은 지상 2층, 지하 1층이며 대지 면적은 84.6㎡다.

 

현재 문다혜 이혼 논란중, 모든걸 자기 명의로 하고있다.

 

아래는 네이트 판 네티즌 댓글 반응 입니다.


1. 대통령 딸은 노숙자를 해야되려나

2. 여기서사업할거 왜이민갓지?

3. 해외로 이민간 국적포기 와국인 일본 극우대학 유학생 주어 없음 ㅋㅋㅋㅋㅋㅋㅋ엌ㅋㅋㅋ

4. 외국인인데 왜 저기 있음??? K아트야 ㅋㅋㅋㅋ 

5. 저분 외국분 아님? ㅋㅋㅋ 아주 희한하다 희한해

6. 반일운동 해야하는데 일본 유학생출신 대깨들 주장대로면 찐 토착왜구 

7. 빌라촌 동내 개발되는 것 아닌가? 

8, 어디 베트콩년이 한국에서 설치냐 ㅡㅡ 니나라로 꺼져

9, 울나라 접같다고 이민가서는 돈은 울나라서 쏙쏙 빼먹고 있었구나. 기생충 같은 빨게이들.

10. 또 토착왜구들 분탕질이냐?

11. 지금은 행복하겠지 ㅋㅋㅋㅋㅋ 뇌물현이 어떻게 뒤졌더라?

12. 그애비에 그자식이지 집안을 속속들이 다 뒤져야 돼 애비가 해먹은거 불안해서 이민간거냐 너라도 살아야 되니까 

13. 혹시? 냄새가 이성하네. 더불어숲이 아닐까 싶네. 그나저나 이민간 것으로 알고 있는데 태국인이 우리나라에서 사업 마구 벌려도 되나? 언저부터 대한민국이 태국인들이 기업하기 좋은 나라가 된거냐?

14. 코로나 정부지원금.수령처가 필요합니다

15. 완전 남매가 쌍으로 ㅈㄹ하는구만 임기끝나고 진짜 조사해야한다 역대 최고다 이정권은 

16. 최순실이랑 뭐가 다르냐 ㅋㅋㅋㅋㅋㅋㅋ 여윽시 내로남불당 리더답네

17. 대통령의 딸이 이민을 간다? 상식적으로는 이해가 잘 안가긴 함

#문다혜 근황, 최근, 이혼, 문다혜 재혼 루머 찌라시, 해외이민, 아들 문준용, 남편 버닝썬, 마약, 문다혜 기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