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여자 탁구 선수. 어린 나이부터 뛰어난 두각을 나타내어 초등학교 때부터 국가대표 상비군 명단에 이름을 올리는 등 범상치 않은 재능의 소유자이다.
14세에 국가대표에 발탁 현정화를 넘어 한국 탁구 최연소 국가대표 발탁이라는 기록의 주인공이 되었다.
2020년에는 2020 도쿄 올림픽 예선에서 스페인, 우크라이나, 프랑스를 연달아 격파하며 대한민국의 올림픽 본선 진출을 성공시키며 유망주를 넘어선 에이스 반열에 올랐다.
2020년 고등학교에 진학하지 않고 실업팀에 입단하여 프로 생활을 시작했다. 반대하는 부모님께 '학교를 다니게 되면 훈련 시간도 줄어들고 계속 교실에 앉아 있으면 몸도 무거워질 것이다. 이유들을 들며 설득하였다고 한다.
MBC 스포츠매거진에 출연해서 인터뷰한 내용에 따르면 방탄소년단의 BTS 팬이라고 하며 특히 뷔를 매우 좋아한다. 도쿄올림픽 올림픽 금메달을 따면 꼭 만나보고 싶다고 밝혔다.
올해 7월 도쿄올림픽에 나설 탁구 대표는 남녀 각 3명이다. 남녀 톱랭커인 장우진(세계랭킹 11위. 미래에셋대우)과 전지희(세계랭킹 12위. 포스코에너지)가 자동선발됐다.
최종선발 1-2차전을 거쳐 남자부 1위 이상수(삼성생명)와 여자부 1위 신유빈이 도쿄행을 예약했다.
대한탁구협회 국가대표추천위원회가 선발전 결과 및 세계랭킹, 국제경쟁력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남녀 각 1명씩을 추천, 경기력향상위원회 논의를 거쳐 도쿄 올림픽대표 출전 선수가 최종 결정된다.
가족 신유빈 남자친구(남친) 알려진바 없음. 고향 수원 청명중학교 출신
집안 아버지 실업팀 선수 출신으로 현재 탁구장을 운영중, 어머니 어렸을 때부터 탁구를 했으며 임신 중일때도 남편의 탁구장에서 탁구를 쳤다고 한다. #신유빈 나이, 학력, 고향, 키, 소속사, 대한항공 여자탁구단 소속, 결혼, 애인, 브라보앤뉴, 탁구 국가대표 명단, 화산초등학교, 근황, 미인, 미녀, 얼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