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반응(속보)

[외신 반응] 15세 제자와 성관계 30대 유부녀 여교사 "네 아이 임신"

KOR90 2021. 3. 7. 10:30
반응형

“학교에 알리면 낙제시킨다”고 협박 15세 학생과 부적절한 관계를 맺은 30대 여교사가 6년 2개월의 징역형을 선고 받았다고 영국의 BBC가 6일(현지시간) 보도했다.

영국 버킹엄셔에 위치한 프린스 리스보로 학교 교사인 캔디스 바버(35)는 3자녀를 둔 엄마다. 바버는 미성년 학생과 성관계를 갖고, 자신의 나체 사진을 보냈다. 

 

캔디스 바버 - 영국 경찰 배포

더욱이 부적절한 관계를 학교에 알릴 경우 낙제시키겠다며 학생을 협박하기까지 했다.

재판부는 학생을 자신의 성적 만족감에 이용했다, 게다가 낙제시키겠다며 협박까지 했다. 비열함을 넘어선 '행위'라고 강조했다.

지난해 2020년 9월 1심에서 바버는 나체 사진을 학생에게 보낸 데 대해서는 유죄를 받았지만 부적절한 관계를 맺은 혐의에 대해서는 무죄 선고를 받았었다. 1심에서 학생이 성관계를 가진 것을 부인했기 때문이다.

그러나 경찰 수사 결과, 바버는 학생의 아이를 임신했다며 피해 학생을 입막음한 것으로 드러났다. 당시 피해 학생은 내 아이를 임신했다고 해서 학교에 말할 수 없었다, 아이가 교도소에서 클 것을 우려했다,고 밝혔다.

그러나 피해 학생이 마음을 바꿔 부적절한 관계를 시인함에 따라 바버는 2심에서 유죄가 확정돼 징역 6년2개월을 선고 받았다고 BBC는 전했다.

 

아래는 네티즌 반응


한국이었으면, 무죄로 풀려날텐데 ㅋㅋ

역시 한국과 다르군 나이는 숫자에 불과하다. 나이가 30넘게 차이나도 결혼하는데 중년남자가 어린여자를 만나는거랑 같은거지...

아니 애도 셋이나 있고 아무리 잘생기고 멋져도 그렇지 나이어린애랑 하고싶냐? 어휴 ㅡ.ㅡ 20대면 또몰라 아직 덜자란애랑 뭔재미로

한국 여교사는 제자 성폭행하고 지가 당했다고 구라까지침ㅋㅋㅋ그래도 집유ㅋㅋㅋ 

 

#여교사 반응, 중학생, 고등학생, 여선생님, 불륜, 신상 공개, 얼굴 사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