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지누션의 지누(김진우, 50)가 임사라(37) 변호사와 가족이 됐습니다.
3월 24일 임사라 변호사는 자신의 SNS에 기다려온 인생의 반쪽을 찾아 한 가족을 이루게 됐다, 결혼식은 해외에 있는 가족들이 있는 때가 오면 가족끼리 조촐히 식사하는 자리로 대신할 예정이다.
이어 임사라 변호사는 그리고 서프라이즈 한 가지 더! 가족이 한 명 더 늘었다. 쥬니어, 검이, 사랑이 다섯 식구 행복하게 잘 살겠다,라고 임신 사신을 고백했다.
지누는 1997년 2인조 힙합그룹 지누션으로 데뷔 이후 '말해줘', 'A-yo', '전화번호' 등 히트곡을 남겼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지누는 2006년 방송인 배우 김준희와 결혼했으나, 2년 만에 이혼한 바 있다. 이혼이유(사유)는 성격차이로 알려져있다.
임사라 변호사 프로필 학력 '충남대학교법학전문대학원' 법무법인 열음의 대표 변호사로 활동 중. 1984년생인 임사라 변호사는 주로 성폭력 피해 여성들을 변호하면 방송에 얼굴을 비쳐 미모의 재원으로 화제를 모았다.
지난 2018년 영화배우 곽도원의 1인 소속사 오름엔터테인먼트 대표이사를 맡아 연예계 '미투·MeToo'(나도 당했다)의 시발점이었던 극단 '연희단패거리' 논란과 관련해 거침없는 발언을 쏟아내 주목을 받기도 했다.
가족 지누 부인 임사라 변호사, 외조부 백남준.
#본명 김진우 국적, 키, 나이, 고향, 지누션 근황, 션 아내 정혜영, 와이프, 마누라, 자녀, 자식, 군대, 병역 미국 면제, 전여친, 여자친구, 변호사임사라법률사무소변호사, 임사라 학력, 대학교, 출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