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 방송 연예 사회 문화

문다혜 이혼이유(사유) 나이 고향 학력 일본 친일파 논란 남편 재혼. 문다혜 남자친구 찰스장 김용호 근황

KOR90 2022. 4. 10. 14:25
반응형

대한민국 19대 대통령 문재인의 1남(문준용) 1녀 중 둘째다. 정의당 당원이라는 것과 직업이 요가 강사라는 것 이외에는 알려진 것이 별로 없다.

부산외고 일본어과 15기로 재학했음이 확인. 하지만 모종의 이유로 자퇴했다고 알려져 있다. 대학 졸업 후 한일 합작 여행사인 롯데JTB에 입사하여 근무한 적이 있다. 

2018년 1월 2일, '정의당 이정미 대표와 함께하는 영화 1987 단체 관람' 행사에 참여하면서 정의당에 입당했음이 알려졌다. 

 


2018년 7월 태국으로 이주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문다혜 남편이 빌라를 가지고 있었는데 부인 명의로 돌린 뒤 집을 팔고 해외로 이주를 간 것이 문제가 되었다.

 

이에 대해 청와대는 어떠한 불법, 탈법도 없었다고 일축한 바 있다. 태국 이주 자체는 사실로 보이며, 국적의 변경은 없었던 것으로 보인다.

문다혜 대학 학력은 현재도 베일에 가려져 있는데, 이는 역대 대통령 가족, 자녀들의 정보가 모두 공개돠어 온 사례에 비추어 극히 이례적이다. 

이 와중에 산케이 신문이 2019년 3월 30일자 기사로 문다혜의 고쿠시칸 대학 유학설을 최초 보도했고, 조선일보 등국내 언론이 이를 보도했다.

고쿠시칸 대학은 민비 시해 사건을 일으킨 일본 극우 집단인 겐요샤(玄洋社)가 설립한 재단으로 교가에 황국을 강조하고 교기가 욱일기이다.

 

따라서 문다혜의 학적에 대한 문제는 문재인 대통령 지지자들 사이에서 매우 민감한 문제이기도 하다.

 

 

'유튜버 김용호 연예부장 주장입니다' 문다혜 남자친구 찰스장 본인은 예전에 만났지만 지금은 헤어졌다고 합니다.

 

문다혜 이혼이유? 제가 아는 여자는 남자친구 생기니까 남편이랑 이혼 하더라고요. 연예인들 이혼하면 성격차이라고 하는데 대부분 남친 여친이 생겨서 그렇다고 합니다. 믿거나 말거나!

 

#문다혜 이혼이유(사유) 재혼, 문다혜 남자친구 찰스장 팝 아티스트, 직업, 남친 누구, 종교, 키, 김정숙, 문준용, 자식, 아들, 친일파, 열애, 숭실대학교 출신, 나이, 학력 고졸, 고향, 유부녀, 본명 장춘수, 학교, 결혼, 유재석, 불륜, 유부남, 관계, 근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