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반응(속보)

남자 화장실 출입 여성들. 김현숙 여가부장관 여가부폐지 할까? 네티즌 반응

KOR90 2022. 4. 11. 12:31
반응형

고속도로 휴게소 남자 화장실에 할머니들이 입장한 사진이 한 커뮤니티에 게시되어 논란이 일고 있다.

지난 4월 9일 온라인 커뮤니티인 뽐뿌에는 '실시간 고속도로 휴게소 상황입니다'라는 제목의 게시물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이 업로드 됐다.

 


게시물 속 사진은 한 고속도로 휴게소의 남자 화장실 입구에서 촬영한 것으로 보인다. 남자 화장실 내부에 일부 할머니들이 길게 줄을 서고 있는 것이 사진을 통해 확인된다.

작성자는 "할머니들이 남자 화장실 점령 중"이라고 내용을 작성했다.

이 게시글을 본 네티즌들은 "이건 경찰에 신고해야 할 듯", "일부 사람들에 대해 몰지각한 행동이 부끄럽다", "남자화장실에 출입한 할머니들을 처벌해야 된다"는 반응을 보였다.

하지만 남자 화장실을 이용한 사진 속의 여성들을 처벌하기는 사실상 어렵다는 것이 해석이다.

현행법에 따르면 성별에 관계없이 '성적 욕망'을 목적으로 다른 성별의 화장실에 출입한 경우에만 처벌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앞서 지난 2018년 11월 조선일보에 따르면 한 여성이 마포구의 하늘공원에 있는 남자화장실에 출입했는데 이유는 "여자 화장실은 기다리는 사람이 많다"는 것이었다.

당시 남자화장실을 이용하던 남성들이 있었고 나가달라는 요구에도 이를 거절한 것으로 전했다.

경찰은 신고접수를 받고 이를 처리했지만 "형사책임을 인정하기 어렵다"는 결론을 냈다. 이유는 "(남자 화장실에 들어간 여성이) 자신의 성적 욕망을 충족하기 위해 남자 화장실을 가지 않은 것으로 나타났다"고 밝혔다.

아래는 누리꾼 네티즌 반응입니다

 

어 그러면 남자화장실 대변기 꽉차면 여자화장실들어가도되죠?성적욕망없으면

성별이 반대엿다면 어땟을까요?ㅋㅋㅋㅋㅋㅋ

남성차별 너무 심하네? 장난하냐? 가모장적인 사회 개혁해야한다

반대였으면 난리났지 ㅋㅋㅋㅋㅋ

남자는 실수로 잘못들어갔다가 부랴부랴나와도 경찰서 데려가려는 판국에 가관이다 진짜 ㅋㅋㅋ 

 남성 인권보자할 남성가족부를 신설하라. 남자가 무슨 여자 봉이가?

토요일에 대전으로 시험보러갔는데 시험장 남자화장실에서 여자 나오는데 개당당하게 거울까지 보고 나오더라ㅋㅋㅋ

남자는 한발만 들어가도.. 벌금때리더만 판사가

여기에 대해서 우리 자랑스런 꼴페미 재앙아 한마디 씨부려보시지?

여성단체는 이런 일엔 입 싹 닫지? 

 

#김현숙 여성가족부 장관, 남가부, 남자, 여자, 화장실, 남성가족부, 페미니스트, 안티, 여자화장실 성추행, 성폭행, 시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