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 정치 경제

성남시장 은수미 남편 결혼 재혼, 은수미 이혼 이유 구속 나이 학력 고향 재산 집안 조폭 종교 프로필 근황

KOR90 2019. 5. 13. 14:16
반응형

성남시장 은수미 대한민국 19대 국회의원을 지낸 정치인 입니다.

서울대 사회학 박사 학위를 취득한 후 2004년 국무총리 산하 노동문제연구소 한국노동연구원에 임용되어 부연구위원을 지냈습니다.

한국노동연구원에서 근무하는 동안 정치인 등을 대상으로 강의를 하면서 능력을 인정받았습니다.



19대 국회의원 선거에서 민주통합당 비례대표로 의회에 진출했습니다.

운동권 출신으로 김광진, 진선미, 장하나 등과 함께 민주당 내 진보 블록을 형성하고 있습니다.


한편 은수미 성남시장은 20대 총선 이후 2016년 6월부터 1년간 특정 기업으로부터 승용차와 운전기사를 제공 받았다는 의혹이 제기됐습니다.

해당 기업은 중국 유명 스마트폰 제조업체의 한국총판 대표 A씨는 해외에서 불법 사이트를 운영해 수백억 원을 번 조폭 이라는 찌라시가 돌고 있습니다.

은수미 측은 당시 B씨가 자원봉사 차원에서 자신을 도운 것으로 알고 있었다, 특정 기업이 급여를 지급한 사실은 전혀 모르는 일 이라고 의혹을 일축했습니다.


은수미 집안 아버지 해병대 중령 출신, 오빠 의사, 은수미 재산 2015년 기준 4억 9천 5백여만원 재산 신고 했습니다.


은수미 남편 서울대 동기(운동권) 1999년 결혼, 은수미 이혼이유 성격차이로, 현재 알려져 있습니다.

은수미 재혼, 성형전 사진 성형수술 알려진바 없습니다.


은수미 리즈시절 과거사진


은수미 약력 경력



보기 은수미 프로필 보충



은수미 국회의원(전 19대)
나이 1963년 12월 6일 (만 55세) 고향 전북 정읍시


소속 더불어민주당, 종교 개신교 성공회
학력 서울대학교 대학원 (박사과정) 사회학과 졸업

#은수미 근황, 은수미 결혼, 이혼 사유, 가족, 자식, 은수미 조폭 루머, 리즈시절 사진, 출신, 은수미 고향, 이재명, 재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