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 방송 연예 사회 문화

배우 고원희 남편 직업(결혼) 나이 학력 고향 전남친 고원희 결별이유 키 혈액형 프로필 근황

KOR90 2022. 9. 17. 05:26
반응형

배우 고원희(28)가 10월 결혼한다.

고원희 소속사 매니지먼트 구는 16일 고원희가 10월 결혼한다. 양가 친지들과 지인들만 초대해 조용히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이날 한 매체는 고원희가 10월 7일 서울 모 호텔에서 연상의 사업가와 화촉을 밝힌다고 보도했다. 

 

 

매체에 따르면 고원희 남편은 다이어트 보조식품 등을 제작하는 업체의 대표로 두 사람은 약 1년간 사랑을 키워왔으며 조심스럽게 결혼을 준비해왔다.

 

초등학생 때부터 혼자서 지하철을 타고 오디션을 보러 갔다고 한다.

 

번번이 부모님의 반대에 부딪히기도 했다. 중학생 때에는 중국 단둥으로 유학을 갔지만, 연기에 대한 꿈이 무지 컸다고 한다.

 

결국 부모님을 설득해서 중학교 3학년 때 귀국했고, 연기자의 꿈을 향해 걸어가고 있다. 

고원희 결별이유(사유) 2015년 KBS의 아침 드라마 '별이 되어 빛나리'에서 첫 여주인공을 맡았다.

 

이 드라마를 통해 만난 남자주인공 이하율과 실제 연인이 되었으나 공개연애 2년정도 만난 뒤 결별했다. 성격차이로 알려져있다.

눈 성형으로 잠시 화제가 된 일이 있었다. 

만 17살 10개월의 나이로 역대 최연소로 아시아나항공의 8대 광고 모델로 발탁됐었다.

 

 

2010년 데뷔해 드라마 '너를 사랑한 시간', '최강 배달꾼', '으라차차 와이키키', '퍼퓸',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 '유별나! 문셰프', '오케이 광자매'

 

'백수세끼'와 영화 '경성학교:사라진 소녀들', '죄 많은 소녀', '흔들리는 물결' 등에 출연하며 사랑 받았다.

 

#고원희 나이, 학력, 고향, 키, 몸무게, 체중, 혈액형, 가족, 고원희 결혼식, 종교, 소속사, 프로필, 근황, 이혼 재혼은 동명이인, 출연 드라마, 작품, 젊은시절, 연예인 과거사진, 리즈, 남자친구, 남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