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국 딸 재시가 넘사벽 몸매를 뽐냈다. 재시는 최근 인스타그램을 통해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재시는 골프 브랜드 M사 옷을 입고 패셔니스타의 면모를 드러냈다. 16살임에도 넓은 골반에 탄탄한 바디라인을 자랑했다.
한편 이동국 가족은 KBS 예능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해 큰 인기를 끌었다.
'축구선수 이동국 프로필' K리그 통산 득점 1위, 통산 도움 2위, 통산 공격포인트 1위, AFC 챔피언스 리그 통산 득점 2위에 빛나는 명실상부 K리그의 레전드다.
전북 현대 모터스에서 맹활약했던 그의 등번호 20번은 전북의 영구결번이다. 또한 일명 '대박이 아빠'로도 잘 알려져 있다.
현재는 축구 해설위원이자 방송인, 주식회사 대박드림스의 대표로 활동 중이다.
K리그에서 MVP, 신인왕, 득점왕, 도움왕을 모두 석권하고 K리그 통산 최다 득점 및 ACL 통산 최다 득점 2위 기록을 보유한 레전드. 또한 대한민국 축구선수로는 유일하다.
또한 국가대표팀에서도 A매치 33골 및 2000 AFC 아시안컵 득점왕을 달성하는 등 괜찮은 활약상을 남겼다.
비운의 축구선수로 항상 뽑히기도 했고 한국 축구팬들에게 가장 애증이 많은 선수 중 하나였다.
월드컵과 인연이 없는 선수로 더 유명한데, 자국에서 열린 2002 한일월드컵에서 낙마, 절치부심 후 좋은 컨디션을 보였던 2006 독일 월드컵에서는 십자인대 부상으로 경기에 참여조차 못했다.
2010 남아공 월드컵에서는 23명 최종엔트리에 발탁되었지만, 우루과이와의 16강전에서 박지성이 찔러준 택배기사급 킬패스를 일명 '물회오리슛'으로 마무리함으로서 우루과이에게 패하는 빌미를 제공했다.
이러한 이유로 월드컵과 다소 인연이 먼 선수여서 비운의 선수란 이미지가 있다.
'이동국 부인' 2005년에 1997 미스코리아 하와이 미 이수진과 결혼했다.
2007년에는 쌍둥이 자매를 득녀. 참고로 2010년 결혼한 가수 은지원의 前 부인이 이동국 부인의 언니인지라 은지원은 동서지간이 되었다.
1998 FIFA 월드컵 프랑스가 끝난지 1~2년 정도 후 당대의 인기가수였던 김현정과 열애설이 퍼지기도 했다.
2013년 2월 말 이동국의 이야기는 책으로 만들어졌다. '세상 그 어떤 것도 나를 흔들 수 없다'
2015 KBS 연예대상에서 최고 엔터테이너상을 수상했다. 안정환에 이은 두번째 축구선수 출신 예능상 수상.
2016 KBS 연예대상에서 버라이어티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축구선수 이동국 아내 이수진, 나이, 학력, 고향, 히딩크 감독, 이동국 병역, 군대, 가족, 자녀, 자식, 키, 혈액형, 방송인, 이혼 재혼은 동명이인이다, 저서, 프로필, 근황, 과거사진, 젊은시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