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민지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힘들었고 아팠고 무서웠고 외로웠다.
내 직업은 연기자였고 내 몸에 흉터가 생긴다는 건...너무나 무서웠던 그 때 내 옆엔 아무도 없었다. 그렇게 벌써 1년이 지났다며 글을 게재했다.
민지영은 갑상선암 수술로 흉터가 생겼다. 그는 그때는 나도 힘들고 무서웠는데 갑상선암은 암도 아니라고, 착한 암이라고, 유난떨지 말라고 그랬다.
갑상선 하나쯤 없어진다고 뭐 달라지는 거 없다고 그러더라며 서운함을 토로했다.
그렇게 인정하고 나니 더 많이 외롭고 힘들었다. 나는 참 힘들고 아픈데 그들의 이유엔 내가 힘들어 할 이유가 없었으니까.
경험해보지 않고 쉽게 얘기하지 말아달라. 정말 힘들었다. 지금도 많이 힘들다고 덧붙였다.
2004년부터 출연한 부부 클리닉 사랑과 전쟁의 국민 불륜녀 캐릭터로 인지도를 얻었다.
'전문배우'라든가 '재연배우'처럼 소개될 때도 많지만 활동 영역에 한정을 두지 않은 배우이다.
현재 유튜브 하면서 수많은 팬들과 소통중이고 또한 채널명은 민지영TV 라고알려져있다
민지영 남편 2018년 1월 28일 롯데홈쇼핑 쇼호스트와 결혼했다.
민지영은 '부부클리닉-사랑과 전쟁', '강남스캔들', '가정경제전담 수사본부' 등에 출연했다. 최근 오토바이 사고를 당해 팬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가족 민지영 남편 김형균 자녀 없음. 고향 서울
#현재, 병명, 직업, 가족, 출연자, 작품, 드라마, 키, 혈액형, 민지영 나이, 학력, SBS 공채 탤런트 9기 출신, 40대 여배우, 여인천하, 결혼식 사진, 50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