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반응(속보)

[카타르 월드컵] 일본 16강 진출 스페인 2-1 역전승 독일 탈락. 실시간 일본 현장반응 동영상 일본반응 한국반응

KOR90 2022. 12. 2. 08:56
반응형

12월 2일 오전 4시(한국시간) 카타르 도하 칼리파 인터내셔널스타디움에서 스페인과 일본의 경기가 열렸다.

 

후반 다나카가 역전골을 성공시켰다. 동료들과 함께 기뻐하는 다나카. 

 

스페인 일본전 한국인 반응

 

스페인 역대급 졸전이었음 ㅋㅋㅋ 

일본 골 넣고 침대축구 교본

우리가무시하고조롱하면 꼭 반대결과나옴

지금 뽐거지들 열등감에 난리났음 ㅋㅋ

망했네.폴투갈이방심하지않겠어...ㅠㅠ 

한국은 조별딱하려고 애들군면제 해줌?

벤투맘들 오열중 ㅋㅋㅋㅋㅋ

대일본제국만세!

2연속 16강 배아프지만 부럽다.

와...죽음의조에서 일본이1위?미쳤네

8강 가겠네 인정한다 ㅋㅋ

애들 다시 군대보내고 방탄 군면제해라

국뽕 정의구현 한국탈락 기원

일본애들은 실수해도 동료탓은 안하더라 

울보 마스크맨 우야노?

우린 포르투갈한테 발리겠지? ㅜㅜ


조센인들 오열중 ㅋㅋ

코스타리카한테 졌을땐 개비웃던 조선

일본이울나라보다2수위다 인정하자

한국은이제는쪽바리축구옆에도못간다

아시아 넘사벽 축구 일본 인정!

남 욕할시간에 우리팀 응원이나 더해라

엠빙씨다른경기중계? 그래서 일본 승리

독일 스페인 잡고 조1위 16강 킹본

대일본제국 만세

mbc 넘들 조추첨때 일본 비웃더니

일녀가 한녀보다 낫다!

 

#스페인 일본전 한국반응, 한국인, 댓글, 월드컵 축구 이변, 네티즌 누리꾼, 해외반응, 현지, 현장, 2ch, 5ch,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