쯔양 사주팔자 무속인 쯔양 프로필 나이 학력 고향 키 몸무게 혈액형 국적 소속사 근황
'1030만' 천만 구독자를 보유한 먹방 유튜버 쯔양(본명 박정원. 나이 27)이 전 남자친구이자 소속사 대표였던 A씨에게 폭행과 협박 착취를 당했다고 고백한 가운데 과거 쯔양의 사주풀이 영상이 재조명되고 있다.
지난 7월 12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다수 무속인이 전한 쯔양의 사주풀이가 확산됐다.
한 무속인은 지난해 쯔양의 사주에 대해 회사 생활보다 대표직, 어디서 팀장을 맡더라도 우두머리 역할을 하고 살아야 하는 사주다.
남들한테 꽃이 되는 사주고 사주 자체에 금전복은 타고났다. 한 번씩 내려오는 운기가 있다. 서서히도 아니고 낭떠러지 떨어지듯이 떨어지는 운기가 한 번씩 들어온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스스로 그렇게 한다는 게 아니라 상황이 그를 그렇게 만드는 것 이라며 꽃이 맨날 예쁘다고만 할 수 있겠나. 꺾기도 하고 밟아보기도 하는 것이다. 스스로 총대 메고 그만하겠다고 내려오는 것 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쯔양의 미래에 대해 구설은 있어도 괜찮다. 내년 가면 조금 더 뜨겁게 한 번 이슈가 올라올 거다 그게 안티로 올라오는 이슈든 팬심으로 올라오는 이슈든 무언가에 대해 한 번 더 라며 구설이 터질 것을 예고했다.
또 다른 무속인은 휘몰아치는 게 있다. 소용돌이에 휘말리면 갇히게 된다. 이분은 그렇게 휘말릴 일이 있다. 구설 관재 이런 거다. 휘몰아친다는 건 물과 관련이 있다. 비가 많이 올 때 조심해야 한다고 경고하기도 했다.
2019년에 작성된 사주풀이에서 한 무속인은 남자복이 부족한 형태다. 쉽게 말해 남자에게 돈 주고 뺨 맞는 사주 라며 시대의 운대를 만나더라도 사주 원국의 병을 고치지 못하면 운이 찌그러질 수도 있다고 했다.
쯔양은 지난 24년 7월 11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모두 말씀드리겠습니다’라는 제목으로 라이브 방송을 진행, 전 남자친구 A씨로부터 폭행과 착취 피해를 봤다면서 과거를 고백했다.
쯔양은 인터넷 방송을 시작하기 전에 학교를 다니다가 휴학했다. 당시 남자친구 A씨를 만났는데 처음엔 잘 해줬지만, 시간이 얼마 지나지 않아 폭력적인 모습을 보이더라고 운을 뗐다.
그는 헤어지자고 얘기를 하니 저 몰래 찍은 불법 촬영 동영상을 유포하겠다고 협박했고, 우산 등 둔기로 폭행하기도 했다. 자신이 일하던 술집으로 데려가 ‘앉아서 술만 따르면 된다’며 강제로 일을 시켰다.
그때 번 돈도 A씨가 모두 빼앗아 갔다 일을 그만하겠다고 하자 다시 때리기 시작해 매일 같이 하루에 두 번씩 맞았다고 털어놨다.
쯔양은 유튜브 방송을 시작한 이유도 A씨의 협박 때문이었다고 한다. 그는 거의 매일 맞으며 방송했다. 방송이 커지면서 잘 되기 시작하자, A씨가 소속사를 만들었다.
A씨와 7대 3 비율의 불공정 계약을 맺었지만 그마저도 지키지 않아 광고 수익을 하나도 받지 못했다. 방송을 시작한 지 5년이 됐는데, 그중 4년 동안 매일 같이 이런 일이 있었다고 토로했다.
쯔양은 소속사 직원들의 도움으로 A씨에게서 벗어났다고 한다. 쯔양은 직원들이 함께 싸워준 덕에 A씨와 관계를 끊을 수 있었다.
그랬더니 A씨가 협박하거나 주변에 아는 유튜버 등에 제 과거를 과장해서 얘기하고 다녔다. 결국 A씨에 대한 형사 고소를 진행했다고 고백했다.
쯔양 나이 1997년 4월 25일 (27세) 고향 서울. 국적 한국
신체 키 161.5cm, 몸무게 50.7kg, 혈액형 O형
가족 쯔양 결혼(미혼) 남자친구(남친) 없음
학력 미래산업과학고등학교 (졸업) 서강대학교 게임&평생교육원 (게임그래픽&만화애니메이션학과 학사)
성격 MBTI ISTP
직업 유튜브 크리에이터, 유튜버
소속 정원미디어 (대표이사)
#쯔양 전남친 사망, 쯔양 사주, 관상, 미신, 운세, 무당, 소속사, 기획사, 정원분식, 중국, 쯔양 프로필, 사망 사유 이유 극단적 선택, 체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