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 정치 경제

전두환 손자 SNS서 우리 가족은 범죄자 아버지 전재용 부인 박상아 새엄마 프로필 근황

KOR90 2023. 3. 15. 20:12
반응형

고(故) 전두환 전 대통령의 손자 전모씨가 자신의 마약 복용 사실과 지인 및 일가 불법 행위를 폭로하며 논란이 되고 있다.

14일 전 씨는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본인을 전두환 전 대통령의 손자라고 밝히며 지인 및 일가 불법 행위에 대해 폭로하는 게시물을 올렸다.

전 씨는 자신의 신상정보를 직접 게시하며 전두환 전 대통령의 손자, 전재용의 아들임을 밝혔다.

 

전 씨의 게시물에는 전두환 전 대통령과 함께 찍은 사진, 전 전 대통령의 부인 이순자 씨와 함께 찍은 사진 등을 공개했다.

특히 전 씨는 전 전 대통령의 3남이자 작은 아버지인 전재만 씨에 대해서 언급했다. 

 

전 씨는전재만 현재 캘리포니아 나파밸리에서 와이너리를 운영하고 있다. 와이너리는 천문학적인 돈을 가진자가 아니고서는 들어갈 수 없는 사업 분야다. 검은돈의 냄새가 난다고 지적했다.

또한, 전 씨는 자신의 아버지인 전재용 씨에 대해 "제 아버지와 새어머니(배우 박상아)는 출처 모를 검은돈을 사용해가며 삶을 영위하고 있다.

 

아버지 전재용 부인 박상아 새엄마 젊은시절

현재 전재용 씨는 미국 시민권자가 되기 위해 한국에서 범죄자가 아니라고 서류 조작을 해 법적 절차를 밟고 있다. 법 감시망을 벗어나기 위해 전도사라는 사기행각을 벌이며 지내고 있다고 주장했다.

그는 저는 제 할아버지가 학살자라고 생각한다. 그는 나라를 지킨 영웅이 아니라 범죄자일 뿐 이라고 주장했다.

한편 전 씨의 아버지인 전재용 씨는 언론 인터뷰를 통해 '우리 아들이 많이 아프다. 아들을 돌보지 못한 애비 잘못' 이라는 입장을 전했다.

 

배우 박상아 남편 전재용 가족 전두환 이순자 박상아 프로필 나이 학력 고향 키 근황


#할아버지, 가족관계, 가계도, 이혼, 재혼, 할머니, 폭로, 과거사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