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 방송 연예 사회 문화

이서진 김정은 결별이유(사유) 전여친 심은하 이효리 루머, 이서진 재산 집안 사주 나이 학력 고향 군대(병역) 결혼 프로필 근황

KOR90 2022. 10. 1. 13:54
반응형

배우 이서진이 화제입니다. 이서진과 과거 공식커플 이었던 배우 김정은과의 결별 한것이 누리꾼들 사이에서 재조명 되고 있습니다.


이서진 김정은은 서로 너무나도 바쁜 일정과 스케줄, 서로의 성격차이로 결별한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누리꾼들 반응은, 둘이 사귀었었어?, 맞아 둘이 꽤 유명한 공식 커플이었는데...대박, 둘이 헤어진지 꽤 지나지 않았나? 대박이다.

 

이서진 김정은 둘이 사귀는 사이였구나,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가운데) 심은하 젊은시절 과거사진 비키니 사진 몸매

 

심은하 남편 지상욱 국회의원

지난 2015년 배우 이서진이 재벌가 여성과 열애 중이라는 일명 루머, 찌라시에 대해 황당하다,며 열애설을 전면 부인했습니다.

 

이와 함께 이서진의 과거 염문설이 다시금 주목받고 있습니다. 이서진의 열애설은 데뷔 전인 과거 1998년 처음 불거졌습니다. 상대는 당대 톱스타 심은하였습니다.

 

심은하는 1998년 7월 심야 서울 남부순환도로에서 음주운전을 한 혐의로 경찰에 적발됐습니다.

 

당시 매니저 없이 직접 운전을 한 심은하 곁에 한 남성이 타고 있어 무수한 뒷이야기를 남겼습니다.

 

 

 

이서진은 2003년 치명적인 사랑을 해본 적 있는가, 라는 인터뷰 질문에 있다,라고 말하며 상대는 아직도 많은 사람들이 이야기하는 그녀,라고 덧붙였습니다.

 

이어 이서진은 다모 에 출연하면서 그녀와 관계가 다시 화제가 되고 있어 부담스럽다,면서 이미 한참 지난 일이다.

 

음주사건이었기에 그 여자분에게 미안할 뿐,이라고 말했습니다. 열애 심은하에 이어 이서진과 염문설에 휩싸인 스타는 이효리,

 

 

이효리 젊은시절 졸업사진 리즈시절

 

가수 이효리 남편 이상순

이서진과 가수 이효리의 열애사실은 2006년 초 이서진이 이효리 조카 돌잔치에 방문한 사진이 모 주간지를 토해 보도되면서 공식화 됐습니다.

 

당시 이서진은 이효리 일가와 다정한 모습을 보였고, 결혼을 전제로 사귄다,는 말까지 나돌았습니다.

 

하지만 지나친 관심과 결혼설까지 나돈것에 부담감을 느낀 이서진과 이효리는 교제 사실을 알린지 불과 석 달 만에 이별을 택했습니다.

 

이서진 사주 팔자

 

병화가 투출되고 술토에 뿌리를 가지고 있어서 연기자로서 대성하게 되고 돈과 여자도 많습니다. 누구의 간섭도 받지않고 살아가는 것을 좋아합니다

결혼은 늦어지지만 여자는 많은 상태. 모든 여자랑 궁합이 좋습니다.

이서진 성격 온화한 성품에 부드러워보이기는 하지만 상남자기질이 강하고 자신의 주관도 뚜렷해서 외유내강. 부드러운 이미지와 달리 남자다운 기질이 강합니다.

 

 

 

이서진 재산만 600억. 금융가 집안에서 태어났습니다.

 

조부가 이보형 전 제일은행장, 서울은행장을 지내고 아버지가 안흥상호신용금고 이사장을 지낸 금융인, LG그룹 창업주 구인회 3녀가 둘째 큰어머니 입니다.

출처 인터넷 게시판 자료 수집

 

보기 김정은 전남친 이서진 프로필 보충

 


이서진 탤런트, 영화배우
나이 1971년 1월 30일 (만 51세) 고향 서울


신체 키 178cm, 몸무게 68kg 혈액형 A형, 소속사 후크엔터테인먼트
학력 뉴욕 대학교 경영학과, 데뷔 1999년 SBS 드라마 '파도위의 집'

 

군대 육군 병장 만기전역(기무사 출신)

루머 이서진 이혼 재혼 동명이인(연극배우) 입니다, 나이가 많아(노총각) 생긴 소문 입니다.

 

#이서진 전여친, 이서진 근황, 이서진 결혼, 이서진 고향 북한 노총각 연예인, 궁합, 여자관계, 여자들, 남자관계, 병역 군복무, 부인, 아내, 자녀, 찌라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