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이 8일 인재 5명을 영입했다고 발표했다. 당 인재영입위원회가 구성된 이후 첫 인재 영입 발표다.
당이 발표한 인사들은 하정훈 하정훈소아청소년과 의원 원장, 박충권 현대제철 연구개발본부 책임연구원, 윤도현 SOL(자립준비청년 지원) 대표, 구자룡 변호사, 이수정 경기대 대학원 범죄심리학과 교수다.
하정훈(63) 원장은 베스트셀러인 ‘삐뽀삐뽀119 소아과’ 저자로 우리나라 저출산 문제 관련 당과 정책 연구를 할 예정이다.
박충권(37) 연구원은 평양 국방종합대학을 다녔고, 2009년 탈북한 뒤 서울대 재료공학 박사를 취득한 탈북자 출신 공학자이다.
윤도현(21) 대표는 2002년생으로 18년 동안 보육원에서 생활하다 자립한 청년이다. 당의 청년 정책 연구 등에 참여할 전망이다. 구자룡(45) 변호사는 대장동 개발 특혜 의혹을 분석해 여러 방송에 출연·설명한 ‘이재명 저격수’로 불린다. 범죄심리학자로 유명한 이수정(59) 교수는 수원 출마를 염두에 두고 있다.
하정훈은 서울대학교 출신의 대한민국의 소아청소년과 의사이다. 대한민국 저출산 대책으로 국민의 육아에 대한 낙천적인 생각을 추구해야 한다고 주장하였다.
"삐뽀삐뽀 119 소아과"라는 베스트셀러 육아지침서의 작가로 알려져 있다.
저서 약력 경력
《삐뽀삐뽀 119 소아과》
《삐뽀삐뽀 119 이유식》 ("처음 만나는 우리 아기 이유식"의 개정판)
《우리 아가 예방접종》
《소아과 개원의를 위한 육아 상담 가이드》
하정훈 나이 63세. 고향?
소속 하정훈소아과원장
가족 부인 자녀. 군대 병역 비공개
학력 서울대학교 의과대학
경력 하정훈소아청소년과의원 원장
#하정훈 프로필, 이력, 개각, 인재영입 명단, 아내, 군복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