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반응(속보)

논산 대건고등학교 여교사 제자 반응, 보건교사 대건고 양호선생님 사진 얼굴 나이 신상 공개 카톡 내용 동영상

KOR90 2019. 3. 18. 23:34
반응형

아래는 보건 여교사 제자 관계, 사랑 불륜 성폭력 인가 네티즌 반응 입니다.


사건 내용(카톡 문자)은 맨 아래 링크 해놨습니다.


여교사 나이 32세, 얼굴, 현재 인터넷에 떠돌고 있는 사진임, 확인필요


햐~~~ 이런 막장 드라마가 없네 철저히 조사해서 진실이 밝혀지기 바랍니다.

청화대 국민청원 게시판 폐쇠하자. 뭐 같지도 않은게 계속 국민청원 올라온다.


카톡내용이 조작된 것이 아니라면 전 남편의 주장이 옳은 것이지.

솔직히 부럽다.. 그리운것 소중한것

작가들 뭐하냐? 빨리 드라마로 만들어라



논산 여교사 동영상 떳다는데 좌표좀?


나는 남자지만 여고사가 고3 남학생을 성폭행 했다 지나가는 개가 웃겠다, 그리고미성년자가 말이냐 글이냐 나만 불편한가


미친것들. 학생이나 선생이나 막장이네. 저 학생넘은 나이만 어렸지 저건 그냥 리벤지포르노랑 다를 게 없다 생각한다.

여선생 오래살겠구만 ㅎㅎ, 17번 했다는 소문 ㅎㅎ,


남교사는 세상 죽일 놈을 만들더니 여교사는 순애보냐? 이것도 여자라서 당했다고 지롤하겠군.


여자 선생님 하면 성관계 남자선생 하면 성폭행 미친 룐들 룜들 많아


설렛다 여성들도 영계가 좋드냐?


남자 교사와 여자 고등학생 이라면 논산 여고생 이라는 키워드가 올라왔겠지?ㅋㅋ 이게 여혐 이란건가

남자 교사가 저러면 파면 및 구속 여자 교사가 저러면 권고사직으로 끝 이게 바로 여성가족부 및 여성단체 등 페미들의 힘이다

역시 여자나 남자나 영계가 좋은것이여 여자들도 내심 잘생기고 어린자X, 좋아하면서 남자한테만 얼평 존,나한다고 웅앵웅..


논산 여교사 얼굴 까라 중대범죄다


호박 오이 가지 머가 맛있어?


여자라 어느정도 봐주는군 여성부 거지들 남자가했어봐 개때처럼 몰려들어서 난리를 칠첸데


아, 하고싶다, 여자들도 어린 남자랑 엄청 좋아 하는구나,


여교사 동영상 유출 어디요?


나 화장실 가서 해결하고 옴 ㅋㅋㅋ


위 내용은 인터넷 게시판 댓글 수집 자료, 아이디는 보안상 비공개 했습니다.


#논산 여교사 사진, 실명, 기간제, 대화, 문자 공개, 유부녀, 양호실, 양호선생님, 동영상 유출, 임신, 이혼 재혼, 충청남도, 충남, 여가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