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 정치 경제

박선영 아나운서 남편 결혼 열애설? 박선영 고향 나이 학력 이혼 재혼 루머 몸매 종교 SBS 하차이유(사유) 프로필 근황

KOR90 2020. 8. 4. 00:08
반응형

박선영은 SBS의 아나운서입니다. 2007년 지상파 방송사 SBS에 입사했습니다.


접속 무비월드 MC, 올림픽 프로그램 MC, SBS 8 뉴스, SBS 파워 FM의 박선영의 씨네타운의 메인 DJ, 궁금한 이야기 Y, 등 진행했습니다.


2020년 박선영 아나운서가 퇴사 소식을 전했습니다. 박선영의 자리는 후배 아나운서 장예원이 2월 3일부터 맡는습니다.





박선영 아나운서 몸매 젊은시절


윤현진 아나운서 하차 이후 2008년 5월부터 주말 8 뉴스 앵커를 맡았는데, 입사 5개월차의 신입 아나운서가 메인뉴스 주말 앵커를 맡아 화제가 되었다.


박선영 하차 이유(사유) 2014년 7월 국외연수를 명목으로 SBS 8 뉴스 하차 의사를 밝혔다.


SBS의 보도자료에 따르면, 주말 8뉴스 3년, 평일 8 뉴스 3년 등 입사 이후 지금까지 쉼 없이 달려왔다. 쉼표가 필요한 시기라고 생각한다. 


역량을 강화해 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오겠다,고 밝혔다. 이후 1년 3개월 간 미국과 영국을 오가며 어학연수를 다녀왔다.


옛 직업이 직업인지라 계속해서 앉은채로 뉴스 진행을 했기 때문에 별로 부각되지 않았지만, 사실은 몸매가 괜찮고 글래머 한 부분도 있다. 


특정 발음을 할 때 눈을 감는 버릇이 있는데, 그것이 캡쳐를 통해 발견된 뒤에 뽀뽀녀 라는 별명을 얻었다.


2013년 10월, 같은 회사 아나운서 배성재와 열애설이 보도되었다. 그런데 당사자 둘 다 각자 강력하게 부인하여 조기에 진화되었다. 


한밤의 TV연예에서 영화배우 멧 데이먼이 이상형이라고 밝혔다.


루머 연관검색어 남편 외도 여배우 박선영 이분이 아니에요!


박선영 결혼 이혼 재혼은 동명이인(모델)입니다. 박선영 성형전 사진 성형수술에 관해서는 알려진바 없습니다.



보기 아나운서 박선영 프로필


나이 1982년 1월 25일(만 38세) 고향 서울

키 165CM, 몸무게 45KG, 혈액형 B형(확인 필요) 종교 천주교


학력 동덕여자대학교 문헌정보학과, 2007년 SBS 15기 공채 아나운서 데뷔

결혼 미혼 남자친구(남친 애인) 공식발표 없음.


#리즈시절 과거사진, 탤런트, 청와대 대변인, 박선영 남편, 프리랜서, 앵커, MC, 방송 하차 이유, 탈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