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 정치 경제

중국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우한 폐렴 백신 청와대 예방접종 루머? 청와대 탄저균 500 예방주사!

KOR90 2020. 2. 3. 03:57
반응형

중국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우한 폐렴 백신 설마 과거 청와대 탄저균 예방주사 처럼 니들이 먼저 예방주사 맞은거 아냐? 휴~


2017년 12월 26일 청와대 직원 500명이 탄저균 예방주사를 맞았다는 보도와 관련해 고민정 청와대 부대변인이 그런 주사는 맞은 적이 없다,고 밝혔습니다.


고민정 부대변인은 청와대 페이스북 라이브 11시50분 청와대입니다,에서 청와대 직원인 제가 말씀드린다,며 탄저균 보도를 반박했습니다. 
 


23일 청와대 식구 500명, 탄저균백신을 수입해 주사맞았다,는 보도와 함께 관련 의혹이 제기됐습니다.


박수현 대변인은 청와대 탄저균 백신도입은 2015년 미군기지 탄저균 배달사고로 필요성이 대두됐으며 탄저균 테러에 대비 치료목적으로 백신구입이 시행됐다.


국내 임상실험이 시행되지 않아 부작용 등을 우려해 예방접종은 고려하지 않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탄저균은 2001년 우편을 통해 미국 정부와 언론사 등에 전달됐습니다.


우편물을 취급한 집배원 12명과 기자, 병원 직원 등 10명이 감염되고 5명이 숨지면서 세상에 알려졌습니다.


탄저균 백신 가격 1인용 분량이 6만원 정도 한다고 합니다. 대한민국 인구 5000만 잡으면 3조원 필요하네요!



아래는 네티즌 탄저균 반응 입니다.


저희도 탄저균 백신 나눠주세요.


가짜뉴스 엄벌에 처해야한다.


예방도 좋고 치료도 좋은데 소리 소문 없이 너네들만 맞느냐를 따지는 것.


박근혜는 대체 왜 탄저균백신을 들여오려고 한거지?


국민 치료목적으로 도입한 1000개는 너무 적지 않나, 로또 당첨 수준.


임상시험이 되지 않은 백신을 굳이 도입할 필요가 있나.


독감에 걸린 다음에 독감예방주사 맞아봐야 소용없는 것처럼 효과도 없는 탄저균 백신을 치료용으로 사용 가능할까?

가짜뉴스에 선동되는 사람들 반응을 보니 참 심각하다는 생각이 든다.


탄저균 백신 개수가 맞지 않는다고 하는데, 벌써 처맞은 사람은 누구지?


문재인 김정숙 예방접종 한거지?


만일 청와대 사람들 500명만 탄저균 백신을 맞았다면 탄핵감이지만 확인된 내용이나 있나? 제발 그만 좀 선동당하자.

청와대는 해명하려면 탄저균 백신이 어떻게 보관되고 있는지 제대로 보여줘라. 그냥 단순히 국군 모 병원에 보관 중이라고만 하면 누가 믿겠나?


국민 1000명? VIP 친인척 대기업 회장 정치인용?


출처 다음 댓글 많은 뉴스 게시판, 아이디는 개인정보 보호상 비공개 했습니다.


탄저균은 탄저병 Anthrax 세균 이름입니다. 탄저균 백신 제조국 미국 영국 러시아 수출을 하지 않습니다. 탄저균 백신 개발업체 관련주 엄청 돈 벌 듯?


#문재인 탄저균 백신 예방 접종 루머, 누리꾼 탄저균 반응, 구입 비용, 우한 폐렴 루머, 고민정 백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