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 방송 연예 사회 문화

조진웅 부인 김민아 결혼 프로필, 조진웅 고향 과거사진 나이 학력 키 종교 근황 군대(병역)

KOR90 2020. 2. 17. 20:29
반응형

과거 조진웅은 2014년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서 결혼 1년차다. 아직 아이는 없다,고 결혼생활을 밝혔습니다. 2013년 결혼

조진웅은 내가 제대하고 학생들 봐주러 연기 강사로 나간 곳에서 아내를 만났다. 당시 고등학생이었다. 나와는 6살 차이가 난다,고 설명했습니다.

 

 

 

조진웅 아내 사진 현재 이사진뿐

 

이어 교제를 굉장히 오래했다. 아내가 고등학교 졸업하고 대학 다닐 시기 서울에 올라왔을 때부터 계속 연락을 주고받았다,고 덧붙였습니다.

 

조진웅(현 44세)은 사제지간으로 만난 6살 연하 여자친구(현 38세)와 지난 2013년 7년 간의 열애의 종지부를 찍고 결혼했습니다.

 

 

2013년 결혼식을 앞둔 기자회견에서 조진웅 아내의 어떤 면에 반했느냐,는 질문에 성품(인성)에 반했다는 발언으로 눈길을 모은 바 있습니다.

 


조진웅은 특히 아내가 6살 연하인데 반말까지는 이해한다. 그런데 야, 라고 부르는건 안 했으면 좋겠다,는 바람을 전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습니다.

 

 

조진웅 과거사진 젊은시절

 

굉장한 다작 배우 1년에 3편 정도를 꾸준히 촬영, 출연영화 작품은 너무 많아서 위키백과 검색하세요.

보기 영화배우 조진웅 프로필

 

 

조진웅 본명 조원준, 영화배우

나이 1976년 4월 2일(44세) 고향 부산광역시


신체 키 185cm, 혈액형 A형, 종교 불교, 소속사 사람엔터테인먼트

가족 조진웅 부인 김민아(38세) 자녀 비공개

 

학력 혜광고등학교, 경성대학교 연극영화학과

루머 이혼 재혼은 동명이인(뮤지컬배우)입니다.

 

군대 병역필 군복무(현역) 했습니다.

 

#조진웅 고향, 조진웅 학력, 여친 연예인 러브스토리, 리즈, 최근 근황, 자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