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 스포츠

현대건설 여자 배구선수 고유민 사망 이유(사유 악플 악성댓글) 고유민 결혼 남자친구(남친) 나이 학력 고향 키 프로필

KOR90 2020. 8. 1. 10:24
반응형

여자프로배구 현대건설에서 뛰던 고유민(25) 선수가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8월 1일 경기 광주경찰서는 전날 밤 9시40분쯤 광주시 오포읍에 위치한 고 씨의 자택에서 고 씨가 숨진 채 발견됐다고 밝혔습니다.



고 씨의 전 동료가 고 씨가 계속 전화를 받지 않아 걱정돼 자택을 찾았다가 그를 발견하고 경찰에 신고했다. 


경찰은 외부인의 침입을 비롯한 범죄 혐의점이 없는 점에 비춰 고 씨가 극단적 선택을 한 것으로 보고 있다.


고유민은 현대건설에서 2019-2020시즌 백업 레프트로 활약했고 잠시 리베로 역할을 하기도 했다. 


이도희 감독은 고유민을 리베로로 전환했다. 이 때 포지션 변경 이후 고유민은 상대 선수들의 집중공략을 받으면서 부진했다.

 

고유민 선수는 당시 부진 등을 두고 악플 세례가 이어진 데 따른 고통을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메시지 등에 고통을 호소했던 것으로 전해졌다. 


고유민은 3월 초 돌연 팀을 떠났고 이후 한국배구연맹(KOVO)은 고유민의 임의탈퇴를 공시했다.


한편 고유민 사망이유 악플도 자살 원인 중 하나였던 걸로 추정된다. 



가족 고유민 결혼 미혼, 남자친구(남친) 알려진바 없음.


#고유민 고향, 고유민 나이, 학력, 키, 악성댓글, 악플러, 남편, 프로필, 근황, 사망이유, 포지션, 소속팀, 현대건설 탈퇴 이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