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 방송 연예 사회 문화

배우 박신혜 남편 최태준 고향 군대(병역 부인 아내) 인성, 박신혜 학력 나이 키 혈액형 종교 성형수술 프로필 곱창집 근황

KOR90 2023. 4. 16. 00:14
반응형

2003년 이승환의 '꽃' 뮤직 비디오를 통해 데뷔, 같은 해 방영 된 드라마 천국의 계단 에서 최지우의 아역을 연기했다. 

 

영화 시라노; 연애조작단, 7번방의 선물, 상의원, 침묵, 형, 살아있다, 등에 출연하였습니다.

 

 

글래머 연예인 박신혜 몸매

 

박신혜 고향 1990년 2월 18일 광주광역시 남구 양림동에서 1남 1녀 중 막내로 태어났다. 중학교 재학 시절 연예계 데뷔를 하면서 서울특별시로 이주하였다. 

 

박신혜 학력 영파여자고등학교 졸업 중앙대학교 수시 2학년 1학기 모집에서 미디어공연영상대학 연극영화학부 연극(연기) 전공에 응시하여 합격해 2008년 입학했다. 

 

2016년 2월 15일, 8년만에 예술대학 학위를 수여 받고 졸업했다.

 

함께 작업한 PD, 배우들의 평가가 좋다. 인성이 선하고 시원털털한 성격이라고. 이 때문일까 주변에 사람이 많고 인맥이 정말 넓다. 사람들이 다 좋아한다.

 

 

 

배우 강소라와 생년월일이 같다. 덕분에 친구가 된 두 사람도 2015년 서로에게 생일선물을 보내주기도 하였다. 혈액형이 A형. 키도 168cm다.

 

박신혜 성형수술 안했음 - 자연미녀로 유명하다. 코가 마음에 안 들긴 했지만 개성이라 생각하고 남겨놓았고 이는 신의 한수가 되었다. 

 

대만배우 왕대륙이 그녀의 팬이다.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자신의 첫사랑'이라고 깜짝 고백글을 올리면서 알려졌다. 혹시 결혼 이상형?

 

 

과거 2018년 3월 최태준과 연애(열애)를 인정했다. 결별설은 루머 찌라시다.

 

박신혜는 2021년 배우 최태준과 4년 열애 후 결혼해 슬하에 1남을 두고 있다.

 

최태준 군대(병역) 사회복무요원

(2019년 8월 1일 ~ 2021년 5월 18일 전역)

 

박신혜는 아역배우 시절부터 10년동안 번 돈으로 부모님께 양대창 식당을 차려준 것으로 알려졌다. 그는 시간이 날때마다 종종 그 곳에서 서빙을 하기도 한다고.

 

박신혜 곱창집 주소 서울 강동구 성내로 62에 위치한 것으로 알려졌다.

 

보기 최태준 부인 박신혜 프로필

 

 

 

영화배우 박신혜 남편 최태준 아내 박신혜 전 남자친구는 드라마 내용입니다. 이혼 재혼은 동명이인(국악인)

 

#박신혜 학력, 최태준, 키, 혈액형, 종교, 박신혜 근황, 프로필, 가게, 소속사, 가족, 어머니, 아버지, 맛집, 출연 작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