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 방송 연예 사회 문화

차화연 남편 최대현 직업 이혼이유 재혼 나이 학력 고향 키 혈액형 종교 과거사진, 차화연 딸 차재이 프로필 근황

KOR90 2021. 1. 14. 16:16
반응형

제2기 미스 롯데 출신으로 연예계 입문. 1978년 TBC 공채로 데뷔한 차화연은 1987년 MBC 주말 드라마 사랑과 야망의 김미자 역으로 큰 인기를 끌었다. 


이 인기로 당시 톱스타들만 찍는다는 화장품광고 모델이 되기도했고 이제 막 전성기가 시작되던때였다.


사랑과 야망 종영 후인 1988년, 결혼으로 연예계에서 잠정 은퇴하였다.




차화연 젊은시절 리즈시절(20대)


차화연 이혼이유. 남편 최대현(사업가) 연예계 생활을 완강하게 반대했다고 한다. 


이후 연예계로 복귀하고픈 마음이 생겼으나 역시 반대하여 결국 이혼과 동시에 컴백했다. 2008년 애자 언니 민자로 복귀하였다.


복귀 초기에 후덕한 체형으로 동네 흔한 아주머니 인상이었으나 다이어트와 운동으로 현재의 카리스마 있는 모습으로 빠른 변신을 이뤄냈다. 


2018년 KBS 주말 드라마 하나뿐인 내편에 출연하여 철부지 시어머니 오은영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연기대상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하는 등 제2의 전성기를 이어가고 있으며, 이후 2020년 KBS 주말 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에 장옥분 역으로 출연 했다.





차화연 재혼 안했습니다. 차재이 결혼 미혼 남자친구(남친) 알려진바 없음.


#차재이 엄마 차화연 프로필, 본명, 나이, 학력, 고향, 혈액형, 소속사, 종교, 사유, 연극배우, 배우, 과거사진, 가족, 자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