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 방송 연예 사회 문화

개그맨 배동성 딸 배수진 이혼이유(전남편 임현준 싱글맘 재혼) 배동성 부인 전진주(아내) 나이 학력 고향 근황

KOR90 2021. 2. 18. 05:49
반응형

개그맨 배동성 딸인 배수진(나탈리, 1996년생)은 결혼 2년 만에 이혼 후 4살 아들을 홀로 키우는 싱글맘이라고 밝혀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배수진은 2018년 7살 연상인 뮤지컬 배우 임현준과 결혼식을 올렸다. 그러나 지난 8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서 이혼 사실을 알렸다.

 

배수진 아버지 배동성 역시 2013년 이혼의 아픔을 겪었지만, 2017년 7월 전진주와 재혼한 바 있다. 

 

배수진 전남편 임현준 뮤지컬배우

방송에서 배수진은 23살의 나이에 일찍 결혼을 결심한 이유에 대해 외로워서 일찍 결혼했다. 내 가정을 만들고 싶었다,고 털어놨다. 이어 하지만 그 절박함과 성급함 때문이었는지 저의 결혼 생활은 2년 만에 깨지고 말았다.

 

배수진 이혼이유(사유) 남편과 이혼하고 아이를 혼자 키우기로 결심하면서 아이에게만큼은 한부모 가정이라 생기는 외로움을 물려주지 않겠다고 다짐했다,면서도 아이 때문에 이혼해야겠다 싶었다.

 

편안한 가정이 아이에게 더 나은 것 같았다, 아들에게 평안한 가정을 만들어주기 위해 이혼을 결심했다고 밝혔다.

 

배수진 남자친구(남친) 현재 있음
배동성 아내 전진주

배동성은 1990년 KBS 공채 6기 개그맨이다. 당시엔 보기 드문 미남 개그맨이어서 상당한 주목을 받았다. 대표적인 역할은 봉숭아 학당의 반장 역이다. 유행어는 전체 차렷. 술상 차렷. 밥상 차렷.이 있다. 


가수 김흥국, 개그맨 이홍렬 등과 더불어 연예계 대표적인 기러기 아빠다. 1991년 일반인 여성 안현주와 결혼한 그는 슬하에 1남 2녀의 자녀를 두었다.

 

그리고 2000년에 자녀들을 모두 미국에 조기유학을 보냈고 아내 안현주가 자식들과 함께 미국으로 건너가면서 13년 동안이나 기러기 아빠 생활을 하게 되었다. 

2013년 3월에 안현주(전부인)와 이혼했다. 2017년에 요리연구가 전진주와 재혼했다.

 

가족 배동성 부인 전진주. 자녀 1남 2녀. 종교 개신교.

 

#배동성 재혼, 배동성 근황, 소속사, 유튜브 나탈리, 유튜버, 코미디언, 직업, 와이프, 마누라, 부인, 남편, 프로필, 전부인, 전처, 남자친구, 남친, 돌싱글즈 출연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