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조선 '스타 다큐 마이웨이' 대한민국 최초 쇼호스트 유난희가 출연했다.
28년 차 유난희는 최초의 쇼호스트이고, 1시간에 1억을 판, 억대 연봉을 받은, 1분당 매출 1억을 기록한 최초의 쇼호스트라는 화려한 수식어를 가지고 있었다.
지금도 여전히 현역으로 활동 중이다.
유난희는 방송을 한 물건은 꼭 사비로 사서 써본다고 한다. 집 현관문 옆에는 택배 박스가 잔뜩 쌓여있었다.
가족은 소아과 의사인 남편과 쌍둥이 아들, 반려견이다. 쌍둥이 아들들은 군대와 유학으로 현재 집에 없다.
남편은 유난희에 대해 많은 시간을 지켜봐 왔는데, 보여주는 것의 열 배를 준비한다. 딴 데 신경 쓸 수가 없다고 말했다.
유난희는 남편이 아이를 좋아하고 전공이 소아과니까 저보다 나았다.
남편은 1년 차 레지던트 하면서 젖 먹이기, 기저귀 갈기 많이 했다. 옆에서 보면 답답해서 내가 뺏어서 하고 그랬다.
바빠지면서 아이에게는 관심을 많이 주지 못했다. 이 때문에 부부 싸움을 하기도 했다고 한다.
최대한 노력했지만 아무래도 전업 주부만큼은 안 됐다, 아이가 어릴 때는 많이 도와줬지만 초등학교 이후로는 도움이 부족했다고 말했다.
아이들 생각하면 마음이 짠하다. 아이들이 어릴 때로 돌아간다면 더 많은 시간을 보내고 싶다는 아쉬움이 있다며 눈물을 흘렸다.
뉴미디어 케이블 TV 아나운서, 최초의 화장품 전속모델이다.
이름 유난희 나이 1965년 12월 22일(58세) 고향 강원도 화천군
학력 숙명여자대학교 가정학 학사, 연세대학교 언론홍보대학원 석사
가족 유난희 남편 강인남 소아과의사. 자녀 2남. 데뷔1991년
#아나운서 유난희 학력, 고향, 결혼, 이혼 재혼은 동명이인 영화배우, 자식, 직업, MC, 억대 연봉, 과거사진, 젊은시절, 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