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 방송 연예 사회 문화

버닝썬 정준영 성폭행 몰카 사건, 승리 정준영 고향 나이 학력 종교 결혼 군대(병역) 프로필 근황

KOR90 2019. 4. 12. 14:23
반응형

과거 2016년, 정준영 무혐의 서울동부지검은 최근 전 여자친구의 신체를 촬영한 혐의로 피소된 정준영에 대한 수사 끝에 무혐의 처분을 내렸다고 밝혔습니다.


검찰은 정준영의 전 여자친구 진술과 태도를 해당 영상 촬영 전후 상황과 종합했을 때 정준영이 강제 혹은 몰래 촬영했다고 보기 힘들다고 판단,


혐의없음 처분을 내리고 수사를 종결키로 했습니다.



이날 무혐의 처분을 받은 정준영 측은 검찰의 무혐의 처분과 관련해 당분간 자숙은 이어간다,고 밝혀 사실상 방송중단 상태가 계속될 예정임을 시사했습니다.


아래는 정준영 여자친구 몰카 사건(성폭행 사건 무죄) 내용입니다.


여자친구(전여친)의 신체 일부를 휴대전화 동영상으로 찍은 혐의(성폭력 범죄의 처벌 특례법 위반)로 수사 중인 정준영이 기자회견을 열고 공개사죄했습니다.


정준영은 25일 서울 강남 노보텔에서 열린 기자회견에서 몰카 동영상 속 해당 여성은 전 여자친구로 현재는 연인 사이가 아닌 좋은 친구 사이를 유지하고 있다.


영상은 해당 여성과 교제하던 시기에 서로 합의 하에 장난삼아 촬영했고 바로 삭제했다,고 밝혔습니다.



바쁜 스케줄로 여성분에게 소홀해지는 과정에서 다툼이 생겼고, 우발적으로 여성분이 촬영 사실을 근거로 신고를 했습니다.

이후 경찰의 조사를 받았고 저 역시 촬영 사실을 인정했다,고 덧붙였습니다.


하지만 일각에서 제기된 몰카 여부에 대해서는 해당 여성이 경찰 조사에서 고소를 취하하면서 당시 촬영이 강제로 이뤄진 것이 아니라고 밝혔다,고 말했습니다.



정준영은 전 여자친구 A씨와 성관계 중 휴대전화로 A씨의 신체 일부를 몰래 촬영했다는 혐의로 지난달 6일 A씨에 의해 경찰에 고소됐습니다.


현재 사건은 서울동부지검에서 조사 중입니다.


한편 가수 정준영을 성범죄 혐의로 고소한 전 여자친구 A씨가 정준영은 잘못이 없다, 무혐의를 내달라,는 취지의 탄원서를 냈다고 전했습니다.


정준영은 엠넷 슈퍼스타K 출신 가수로 현재 밴드 드럭레스토랑 멤버로도 활동 중입니다. 정준영은 또한 tvN 집밥 백선생2,에 출연 중입니다.


한편 정준영은 과거 2011년 7월 방송된 코미디TV 얼짱시대5,에 출연해 한 여자가 나를 좋아했다,고 말문을 열었습니다.


이어 정준영은 태준 형도 한 친구를 좋아했었고 치훈이도 한 여자와 사귀고 있었다. 근데 알고 보니 그 여자가 다 같은 여자였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습니다.

사실을 알고 난 뒤 불화가 생겼다. 넷이서 3일을 못 만나고 3일 뒤에 쿨하게 다시 만났다,고 덧붙였습니다.


드럭 레스토랑 멤버 정준영, 조대민, 정석원, 이현규



보기 가수 정준영 프로필



나이 1989년 2월 21일 (만 30세), 고향 인도네시아, 국적 대한민국
신체 키 184cm, 몸무게 65kg, 혈액형 O형,


군대 병역면제 이유(학력미달, 외국 학교는 인정하지 않음)

종교 천주교, 그룹 드럭 레스토랑(Drug Restaurant)


소속사 C9엔터테인먼트, 데뷔 2013년 EP 앨범 '이별 10분 전'

결혼 미혼, 여자친구(애인) 공식발표 없음.


아래 다른글 더보기

버닝썬 승리 마약, 승리 연예인 정준영 카톡 내용 몰카 사건.


#정준영 국적, 정준영 전여친 누구, 정준영 근황, 군면제, 정준영 승리, 카톡, 연예인 몰카 사건 명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