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 방송 연예 사회 문화

안경여신 아나운서 강지영 남편(결혼) 나이 학력 고향 집안 종교(남자친구 남친) 강지영 프로필 성형수술 루머 근황

KOR90 2023. 4. 24. 00:34
반응형

아나운서 강지영 고향 대구광역시에서 어린 시절을 보냈습니다.

 

중학교 3학년때 미국 캘리포니아 쿠퍼티노에 있는 Monta Vista 고등학교를 다니고 인디애나 주립대학교 캘리 비즈니스 스쿨에서 재정학을 전공. 

 

미국공인회계사(AICPA) 시험 합격자이다.

 

 

JTBC 아나운서 3대장 조수애 안나경 강지영

 

신입사원 활동 이후 종편 채널인 JTBC 출범 직전 특채 아나운서로 뽑혀 입사. 역시 같은 프로그램 출신인 장성규가 동기이다.

 

강지영이 본격적으로 두각을 나타낸 것은 5시 정치부회의에 합류하면서부터. 

 

정치부회의에서 정계인사들의 인터뷰를 담당하면서 누구를 만나도 당당한 자신감과 함께 특유의 지적이고 도도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다.

 

2016년부터 인터뷰 중심이었던 현장에서,를 벗어나 Talk쏘는 정치라는 정치부회의 속 코너를 진행했습니다.

 

2020년 5월 18일부터는 서브 앵커에서 현장 반장으로 승격되어 현장 브리핑 코너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매주 금요일 오전에 방송하는 JTBC 옴부즈맨 프로그램 시청자 의회의 코너 TV대 TV를 송민교와 진행한다. 

 

강지영 아나운서는 시사/교양분야에서 주로 활약하고 있는 중입니다. 

 

가끔 JTBC GOLF에서 골프 중계도 하며, 2020년 현재는 입사 10년차의 중견 아나운서로 확고히 자리매김했습니다.

 

디그인채널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고 있다. 원래 취미인 요리하는 모습이 담긴 영상을 올렸지만, 국제 뉴스를 알려주는 컨셉으로 방향성을 잡으며 예전 영상들은 삭제되고 현재의 디그인(dig-in)채널이 되었습니다.

 

강지영 집안 아버지 직업 강형원 전 대구지방국세청장이다.

 

2022년 11월 19일 입사한 지는 11년만에 드디어 JTBC 뉴스룸 주말 단독 진행을 맡으면서 중견 아나운서로 확고히 자리매김했다.

 

 

강지영 과거사진 젊은시절  리즈

나이 1989년 4월 11일 (34세) 고향 대구광역시
신체 키 162cm, 혈액형 B형
가족 강지영 결혼(미혼) 남자친구(남친) 알려진바 없음
성격 MBTI ENTP
종교 개신교, 별명 안경여신
학력 인디애나 대학교 (재정학 / 학사)
데뷔 2011년 JTBC '1기 특채 아나운서'
소속 JTBC 아나운서팀 아나운서
2011년 MBC 우리들의 일밤 - 신입사원
JTBC 뉴스룸 주말앵커 (2022.11.19 ~ )

 

연관 검색어 이혼 재혼 전남편, 성형전 사진 성형수술은 동명이인(연극배우) 루머 찌라시 입니다.

 

#가수 걸그룹 카라, 유튜버 강지영 학력, 혈액형, 키,성형전후, 앵커 3대 여신, 남편, 얼짱, 미인, 미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