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 방송 연예 사회 문화

배우 정선경 남편 직업 결혼(이혼 재혼 루머) 너에게 나를 보낸다 정선경 근황 나이 학력 고향 혈액형 종교 프로필

KOR90 2021. 2. 9. 06:27
반응형

배우 정선경 프로필 1988년 영화 황금의 탑 에서 단역으로 출연한 후, 각종 어린이 영화에서 조연, 단역으로 출연했다. 

 

유명해지게 된 작품은 1994년 장선우 감독의 영화 너에게 나를 보낸다. 이 작품 이후 엉덩이가 예쁜 여자라는 별명이 한동안 따라다녔다. 

 

 

 

 

영화에서 배역의 캐릭터가 엉덩이가 예쁜 여자 였다. 장선우 감독의 영화에 출연한 여배우는 빨리 스타가 되지만, 곧바로 하락세 테크를 타는 징크스가 있다는 공식이 생기게 한 첫 번째 여배우였다.

 

이듬해 SBS 드라마 장희빈과 영화 개같은 날의 오후, 돈을 갖고 튀어라,에 출연하여 대 성공을 거두면서 톱스타 반열에 올랐다.

 

1996년 그들만의 세상, 지상만가, 삼인조,가 연속 실패하는 바람에 하락세를 타면서 주 무대를 드라마로 잡아 활약했다. 

 

연기력이 발전되어 뒤늦게 호평을 받은 배우. 안정적인 연기력을 바탕으로 종종 브라운관이나 스크린 등에서 얼굴을 내비친다.

 

정선경 남편(회사원 동갑내기 49세) 2007년 재일교포와 결혼하여 2녀를 두고 있으며, 결혼 후 일본으로 이주했다가 현재는 싱가포르에 거주하고 있다고 합니다.

 

 

 

 

가족 정선경 남편 자녀 2녀(딸) 한편 포탈 연관검색어 이혼 재혼 전남편은 루머 찌라시 입니다.

 

#정선경 학력, 결혼, 키, 혈액형, 종교, 소속사, 정선경 고향, 출연, 문성근, 김부선, 과거사진, 젊은시절, 리즈, 본명, 정선경 나이, 영화배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