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 방송 연예 사회 문화

배우 강하늘 아이유 열애 여자친구 김소은, 강하늘 제대(군대) 나이 학력 고향 결혼 젊은시절 근황

KOR90 2019. 4. 11. 21:22
반응형

배우 강하늘 뮤지컬 배우 출신으로 다방면의 연기폭을 가진 재능있는 배우.

강하늘 인성 성격? 폐소공포증이 있어 전철이나 버스 엘레베이터에 사람이 꽉 차 있으면 탈 수가 없다고, 그래서 자전거를 즐겨 타고 다닌다고 합니다.

초등학생 시절 100kg이 넘을 정도로 상당한 비만이었으며 그 때문에 대인기피증에 시달린 적이 있다고 합니다.

 

 

 

 

김소은 강하늘 아이유 열애설?

 

2014년 영화 소녀괴담,에 함께 출연한 김소은과 열애설이 불거졌습니다.

 

이때 김소은이 열애설? 강하늘 말고 원빈과 함께 했으면 멜로 연기 훨씬 더 잘했을 것 이라고 디스 인터뷰를 해서 열애설은 일단락되었습니다.

 

실제로 둘은 6년지기 친구라서 아주 친한 사이라고 합니다.


강하늘 군대, 2017년 수도방위사령부 헌병단 전문특기병에 지원하여 합격.

 

현재 계룡대 근무지원단 육군 헌병대대로 복무 중. 강하늘 제대 예정일은 2019년 5월 23일 입니다.

 


강하늘은 입대 전 가수 아이유와 열애설에 휩싸인 바 있습니다.

 

두 사람은 드라마 달의 연인-보보경심려,에 함께 출연하며 친분을 쌓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입대 전 강하늘이 아이유와 카페를 찾은 사진이 공개되며 열애설이 불거졌지만 양측 소속사는 친한 친구사이라며 열애설에 대해 부인했습니다.

 

 

강하늘 젊은시절 과거사진

 

보기 영화배우 강하늘 프로필

 

 

 


강하늘 본명 김하늘 영화배우, 뮤지컬배우
나이 1990년 2월 21일 (만 29세) 고향 부산


신체 키 181cm, 몸무게 70kg, 혈액형 B형, 종교 무종교
소속사 샘컴퍼니, 학력 서울국악예술고등학교, 중앙대학교 연극학과

 

결혼 미혼 여자친구(여친 애인) 현재 공식발표 없음.
 

#강하늘 결혼, 강하늘 고향, 리즈시절, 루머, 찌라시, 병역 군복무,전여친 결별 이유 사유, 남자친구, 남친 전남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