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 방송 연예 사회 문화

배우 남궁민 부인 진아름 결혼 종교 학력 고향 남궁민 아내 나이차이 군대(병역) 재산 프로필 근황

KOR90 2022. 9. 28. 10:05
반응형

배우 남궁민(44)이 11살 연하 배우 겸 모델 진아름(33)과 결혼한다.

935엔터테인먼트 소속사 관계자는 남궁민 진아름이 오는 10월7일 오후 6시30분 서울 신라호텔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린다,고 말했다.

두 사람의 결혼식은 양가 친척과 지인들만 초대되는 자리로, 비공개로 치러진다. 이들 결혼식의 사회는 배우 정문성이 맡는다.

 

남궁민과 진아름은 지난 2015년 남궁민이 연출을 맡은 영화 '라이트 마이 파이'를 통해 인연을 맺었다. 

 

이후 두 사람은 7개월째 만남을 이어오다 지난 2016년 2월 공개 열애를 시작해 7년째 사랑을 이어왔고, 부부의 연을 맺게 됐다.

남궁민은 그간 진아름에 대한 사랑을 숨기지 않았다. 

 

지난해 '2021 MBC 연기대상'에서 드라마 '검은태양'으로 대상을 수상한 뒤 '아름아 내 곁에서 항상 있어 줘서 고맙고 사랑해'라고 애정을 드러냈다.

남궁민은 현재 SBS 금토드라마 '천원짜리 변호사'에 출연 중이다.

 

남궁민 이름이 남이 성인 줄 아는 사람들이 많은데, '남궁'이라는 복성으로 이름은 외자인 '민'이다.

남궁민 재산 굉장한 시계 애호가다. 롤렉스나 AP 같은 좋은 모델을 많이 가지고 있다.

 

자동차 애호가다. 벤틀리 컨티넨탈, 아우디 R8,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오너이다. S클래스(W223)도 소유중이다. 

#남궁민 아내 진아름 남편 낭궁민 결혼, 프로필, 나이, 학력, 고향, 키, 혈액형, 가족, 종교, 병역, 군대, 데뷔, 부인, 마누라, 전여친, 전남친, 재력, 이혼 재혼은 동명이인 연예인이다. 본관, 연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