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 방송 연예 사회 문화

미스트롯2 홍지윤 프로필 나이 학력 고향 결혼 성형수술 근황, 홍지윤 비키니 수영복 몸매

KOR90 2021. 2. 17. 09:26
반응형

대한민국의 가수. 내일은 미스트롯2의 우승 후보. 에이스전에서 대활약하면서 본선 3차 진(眞)을 차지하였다.

춘 엔터테인먼트의 연습생 출신으로, 여동생 홍주현과 함께 믹스나인에 참가하여 장윤정의 짠짜라를 불렀다. 

 

그러나 동생과 달리 기획사 투어에서 합격하지 못했으며, 다리 부상으로 인해 춘 엔터테인먼트와 결별하고 연습생 생활을 마감했다.

 

동생 홍주현은 믹스나인 이후 너의 목소리가 보여/6기 세븐틴편(2019) 보이스 코리아 2020(2020)에 출연했다.

아이돌부로 구성된 홍지윤, 김사은, 황우림, 허찬미 느낌좋지윤 팀이 정통트롯 미운 사내로 호평 받으며 본선 1차 팀미션을 올하트🧡로 통과했다.

 

과거 사진 속 홍지윤은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과시하는 비키니 룩으로 시선을 강탈했다. 레드 비니키는 물론 원피스 스타일의 튜브톱을 입고 명품 몸매를 드러냈다. 특히 민낯(생얼)의 과거 사진임에도 전혀 촌스럽지 않다.

가족 홍지윤 결혼(미혼) 남자친구(남친) 알려진바 없음, 신체 키 167CM. 고향 경기도(확인필요)

한편 홍지윤 성형수술에 관해 알려진바 없음. 이혼 재혼은 동명이인(연극배우)입니다.

#홍지윤 학력, 나이, 남편, 프로필, 홍지윤 근황, 얼짱, 아이돌, 걸그룹 연습생, 루머, 성형전후, 사진, 소속사, 황우림 음이탈 논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