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 스포츠

일본 최홍만 근황 악플 대인기피증 나이 결혼 학력 고향 종교 키 크기, 최홍만 여자친구 결별이유(사유) 군대(병역) 프로필

KOR90 2021. 2. 17. 21:15
반응형

씨름선수(천하장사 출신)로 활동하다 이종격투기 선수로 전업해 큰 관심을 받았던 최홍만 근황이 공개되었다.


최홍만은 지난해 일본 TBS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일본에서 거주 중인 현재 생활을 공개했다. 일본 프로그램에서는 그를 일본 오사카에 거주 중이라고 소개했다.

 

해당 방송에서 최홍만은 일본으로 건너한 이유에 대해 한국인들의 악플 때문 이라며 시합에서 지면 ‘한국의 망신’이라고 심하게 비난을 받아 정신적으로 힘들었다. 악플 때문에 대인기피증 진단도 받았다,고 했다.

이어 나를 구해준 사람은 일본 오사카 사람들 이라며 밥을 먹으러 가도 서비스를 잘 해주고 택시를 타도 응원한다며 요금을 받지 않았다. 사람의 훈훈함을 느꼈다,고 일본에서 거주하게 된 이유를 밝혔다.

한편 ‘테크노 골리앗’으로 불리던 최홍만은 현재 일본에서 새 출발을 하기 위해 남성용 속옷 제작에 참여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최홍만 여자친구 결별이유(사유) 인터넷에 올라오는 괴소문이 많았다. 홍만이를 만나면 다른 사람 못 만날 거다 이런 말을 많이 하더라,라고 말문을 열었다.


듣기에 따라 불쾌할 수 있는 말 이라며 항상 그런 것 때문에 여자친구와 많이 헤어졌다. 또 여자친구가 처음에는 알고 이해해주려 했는데 견디다 못해 포기하더라,라고 전했다.

 

가족 최홍만 결혼(미혼) 여자친구(여친) 현재 알려진바 없음, 이혼 재혼은 동명이인(연극배우)입니다.

 

군대 장신으로 병역면제.

 

#최홍만 크기, 키, 나이, 학력, 고향, 종교, 전적, 킥복싱, 결투기, 혈액형, 부인, 아내, 와이프, 마누라, K1, ROAD FC, 전여친, 군복무, 뇌종양 수술, 최홍만의 치킨파이터, 루머, 찌라시,

반응형